[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강의영상 이것저것 보는데 일본알파인영상에서

앞발 21도 뒷발 42도 이런식으로 말하길래 갑자기 헷갈립니다...
엮인글 :

알리V

2017.11.18 11:46:22
*.223.19.26

앞발이 큰각입니다

쿠킹랩

2017.11.18 11:47:58
*.33.181.115

감사합니다. 혹시나 제가 반대로알고있었나해서 ㅠ

오리파두목

2017.11.18 13:01:38
*.99.30.140

네 맞아요

트릭을꿈꾸다

2017.11.18 14:04:24
*.163.129.63

맞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14
» 전향 36/21이면 앞발 36도 뒷발21도 맞나요? [4] 쿠킹랩 2017-11-18 812
180644 여자 장갑 추천좀 !! [5] 폭풍낙옆러 2017-11-18 631
180643 덕셋팅 질문 드릴게요 [8] 멘붕님 2017-11-18 564
180642 컴도 없고 폰도 구려서캠못봐서 그러는데 지금 제우스3재설하고있나요?? [4] 발목부상어쩌지 2017-11-18 606
180641 보드복 종류 많은 샵이 어디가 있을까요? [9] Nightrhythm 2017-11-18 717
180640 구리솔 및 대용으로 사용하는 저렴이?? [3] ZEUS 2017-11-18 583
180639 왁싱스크래핑 후 솔질 문의드립니다. [6] 보더리따 2017-11-18 599
180638 휘팍 추가로 슬로프 언제쯤 열까요? [3] 무서운초보ㅎ 2017-11-18 557
180637 휘닉스 리프트권 싸게 파는곳 없나요?? [1] 독학보드 2017-11-18 560
180636 흔한 센터링 질문ㅎㅎ file [8] 구리구인 2017-11-18 613
180635 플럭스 xf 질문 file [16] IRUKA 2017-11-18 881
180634 버튼 스텝온 구할데 잇을까요? [2] Delos 2017-11-18 639
180633 보드양말 비싼거 신을 필요있나요? [19] 감자88 2017-11-18 1319
180632 휘팍가신 분들 [8] 구리구인 2017-11-18 542
180631 아웃도어 브랜드 자켓 입어도 되나요? [14] 열시사분 2017-11-18 846
180630 살로몬 오피셜, 나이트로 T1 [7] 제짱 2017-11-18 781
180629 장갑 수선 가능할까요? file [10] 피네피트 2017-11-18 828
180628 청주 곤지암 동호회있나요? [3] 보드탈꼬아 2017-11-18 578
180627 하이원 렌탈 질문 좀... 무주돼지 2017-11-18 354
180626 엥? 이게 뭐죠? file [4] H9 2017-11-18 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