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2홀 데크(0506언잉크) 보유 중인데
사진에 있는 디스크로 시용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추가로 버튼 바인딩 외 타사 바인딩 중 호환 가능한 바인딩 있을까요??

The_Red

2017.11.19 12:19:20
*.39.58.172

최근나온 버튼 바인딩들은 EST 와 리플랙스 다 호환되게 나오긴합니다.


대신 추천은 안드려요. EST시스템도 타기전에 한번 조이고타야 한다는데 리플렉스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1
180745 데크 왁싱 어디서하나요? [14] 베베카 2017-11-19 712
180744 학동 보드샵중에 [4] 011플랫스핀 2017-11-19 781
180743 바라클라바 코부분 숨구멍을 만들면 어떨까요? [12] 슈퍼보드... 2017-11-19 1316
180742 버튼 데크에 바인딩 결합 문의 [7] litanbid 2017-11-19 806
180741 오가fc 비씨r2 요넥slr [15] 시에마루 2017-11-19 940
180740 바인딩 각 질문드려요 [11] kjs9368 2017-11-19 560
180739 부츠는 끈?레이스? [11] 메롱메롱메롱 2017-11-19 592
180738 버튼 4홀 디스크 구할 수 있을까요? [4] rush_849545 2017-11-19 594
180737 슬레드독이나 스키에이트 타보신분 있으신가요? [1] Evans25 2017-11-19 1944
180736 지산시즌권 이월 징징이♡ 2017-11-19 600
180735 히카루 바라클라바 써보신분~~ 청주시원 2017-11-19 570
» 버튼 2홀 디스크 문의 file [1] 호국이 2017-11-19 606
180733 혹시 리조트 제설팀에 대해 좀 아시는 분 계실까요 [11] 괜찮습니다 2017-11-19 776
180732 하이원 어디 주차장이 슬롶에서 제일 가깝나여?? [4] 나무나무야 2017-11-19 674
180731 평일에 가려는데 장비 좋은거 챙겨가도 될까요? [15] 쿠킹랩 2017-11-19 673
180730 용평 리프트권 할인받는방법좀 알려주셔요.. [3] 무서운초보ㅎ 2017-11-19 597
180729 셀프왁싱 햇는데 망한건가요..? file [16] 초보징 2017-11-19 1164
180728 데크에 붙이는 스티커 소량 만들수있는곳 있나요?? [5] 발목부상어쩌지 2017-11-19 526
180727 하이원 특파원 계신가요? 돌잡이때보... 2017-11-19 586
180726 말라뮤트 도메인 중 어떤게 더 하드한가요 [6] 서민보더 2017-11-19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