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슬롭 어떤거 어떤거 열엇나요!?!? 낼 갑니다 1박으로~!

슬롭 아테나1만 열엇음 용평갈까합니다 ㅠ

엮인글 :

Klazz

2017.11.19 19:52:02
*.62.163.213

아테나1 2 열었어요~
설질 좋다고 하더라고요

데페삼겹살

2017.11.19 21:38:16
*.80.23.76

설질은.안좋아요 라운드덱 들고가시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51
180785 데크와 바인딩 조립 [6] 세상제일초보 2017-11-19 821
180784 왜 라이딩후에 토스트랩이 풀려있을까요? [5] 돌잡이때보... 2017-11-19 827
180783 25일날 강원도스키장 추천좀 해주세요.ㅎㅎ;; [5] 오징어그자체 2017-11-19 663
180782 데스페라도 타입 R 160W 바인딩 선택장애... [1] 꼭지s 2017-11-19 825
» 하이원 슬롭 어떤거 어떤거 열엇나요!?!? 낼 갑니다 1박으로~! [2] 미스타촤 2017-11-19 579
180780 어스투 아노락 사이즈 [8] STaek 2017-11-19 761
180779 장비 구매전 몇가지 질문 [2] 갓석 2017-11-19 648
180778 라쉬드 vs 팀투 [12] 보드왕초보2 2017-11-19 855
180777 옥세스 붓아웃 날까요? file [5] (monster) 2017-11-19 976
180776 셋팅 했는데요 좀 봐주셔요 file [7] 하욘~ 2017-11-19 751
180775 프리와 해머 [4] 011플랫스핀 2017-11-19 808
180774 해머 적응 팁? 같은게 있을까요? [24] 르스스 2017-11-19 943
180773 버튼 바인딩 질문 [7] 보드왕초보2 2017-11-19 581
180772 개장하고 시막(or 시막MG) 타보신 분들 후기가 궁금하네용 [4] 빙보링 2017-11-19 829
180771 지산에 대해서 [1] 아도라쏘 2017-11-19 588
180770 곤지암 개장 때 보통 슬로프 몇개 여나요? [4] 으으아아 2017-11-19 630
180769 하이원 서울셔틀 현재 예약 가능한가요? 안호희 2017-11-19 208
180768 양지 소식아시는분? [3] 광란이입니다 2017-11-19 639
180767 버튼 스텝온 사신분들 문의드립니다 [4] 알파보더 2017-11-19 965
180766 살로몬 오피셜프로? [6] 보드왕초보2 2017-11-19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