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xlt 에 플럭스 xf   s 사이즈  말라뮤트 240 사이즈인데요... 이게 잘된건지 몰라서요,,, 뒤에가 튀어나오네요..?  초보라서,,, 잘모릅니다..


잘된건지 잘못된건지 조언좀 부탁합니다..


알리V

2017.11.20 21:04:32
*.223.17.23

바인딩 세로세팅하시고 디스크 한칸 밀어보세요

뒷방노인

2017.11.20 21:27:43
*.175.115.247

발이 작으셔서 저정도면 타시는데 지장없어요

♥마테호른

2017.11.20 21:44:56
*.109.36.31

바인딩 체결한 디스크 부분을 찍어서 올려보세요
부츠도 적으신데 뭔가 잘못된것 같아요

한가람_932295

2017.11.20 22:00:41
*.230.108.110

디스크 세로로 세팅 하시고
한 칸씩 밀거나 당기면서
맞춰보세요

구리구인

2017.11.20 22:01:12
*.7.15.202

확실히 토사이드쪽으로 조금 움직이는게 맞는것같긴하네요..

F2한노

2017.11.20 22:15:37
*.62.21.116

오 XLT 베이스 결이 고급져보이네요

wonjun

2017.11.20 22:26:25
*.240.137.126

그럼 바인딩 디스크를 세로로해서 나사를 한칸씪옴겨서 토사이드 쪽으로 옮겨야한다는거죠? ㅠ

안기모씨

2017.11.20 22:58:46
*.39.139.248

네 세로로 해서 토우쪽으로 한칸이동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98
180950 올시즌 남자사람 보드복 추천좀여...ㅠ [12] 동왕자 2017-11-20 941
180949 헤머데크입문 [21] 너구리야28 2017-11-20 1268
180948 길이맞고 발볼터질듯한부츠 vs 길이길고 발볼편한부츠 [18] 엽쌍 2017-11-20 736
180947 레귤러,구피 질문이요.. [13] BMTH 2017-11-20 813
180946 용평 리프트권 질문!! [5] 빨간펜 2017-11-20 591
180945 용평리조트 이번주말 야간할까요? [6] 하드보드 2017-11-20 711
180944 웰팍질문입니다 [2] xyroh 2017-11-20 616
180943 하이원 베이스 님들~~~맛집 추전 쫌 부탁합니다^^ [7] 이영석 2017-11-20 900
180942 아이xx나인 렌즈구매 질문드려요 [2] 아엥오우 2017-11-20 370
180941 슬래쉬 해피플레이스 어떤가요? [1] 갓석 2017-11-20 601
180940 첫보딩 이후 file [3] 햄스터보더 2017-11-20 824
180939 트라이던트 이너부츠 말입니다. [6] 빵굽는라이더 2017-11-20 832
180938 k2 조이드라이버 알아봤는데요~~ [6] 긔귀 2017-11-20 824
180937 그레이 데스페라도 157 스탠스 질문 [19] 정재현 2017-11-20 1310
180936 부츠 추천 부탁 드리겟습니다 (장비 조합 봐주세요 ㅠㅠ) [4] 호허허로호 2017-11-20 596
180935 이번주 금요일 야간하는곳 [7] 꼬쟁이 2017-11-20 631
180934 트라이던트 쓰시는분들. 질문 [4] 평택성광 2017-11-20 721
» 형님들 바인딩 센터링 좀봐주세요.. 플럭스 xf 말라뮤트 조합... file [8] wonjun 2017-11-20 939
180932 살로몬 라이딩 장비조합 궁금증 [8] 감자쪼개기 2017-11-20 602
180931 롬x 아노락은 별로인가요?? [10] 청주초보보드 2017-11-20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