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는 k2 조이드라이버로 할꺼고

 부츠는 살로몬 말라뮤트인데 바인딩을 어떤거로해야할까요??

엮인글 :

낙타뒷발

2017.11.20 21:28:06
*.33.165.172

라이딩용 바인딩 중 제일 마음가는거 하세요

♥마테호른

2017.11.20 21:36:21
*.109.36.31

데크에 맞추면 k2 포뮬라 .... 부츠에 맞추면 살로몬 퀀텀 or 디펜더 추천합니다

살몬빠아님

2017.11.20 21:43:24
*.238.190.178

포뮬러는 올라운드용이구요.. K2 라이딩용은 lien at라는 바인딩이 있는데 수입이 되는지 모르겠내요.

살로몬 디펜더는 퀀텀보다 뒷꿈치가 더 잘 껴요. 구조는 같은데 하이백 재질이 카본과 플라스틱인지라 두께가 달라서 그래요.

부츠가 말라뮤트라 낄수 있으니 맞춰보고 사세요.

긔귀

2017.11.20 21:53:24
*.53.148.151

k2 바인딩에는 말라뮤트 들어갈까요??

작은속삭임

2017.11.20 23:16:09
*.54.98.21

아, 조이드라이버 다들 괜찮다고 하는데..난 왜 왁싱만하고 안타는걸까...

세비~★

2017.11.21 07:57:35
*.45.7.254

말라에 퀀텀도 좋은 조합이고요~

저 같은 경우 부츠가 하드하면 바인딩은 올라운드 성향의 가벼운 바인딩이 편하더라고요.


지금 나올지 모르겠지만, 말라에 치프도 괜찮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01
180951 올해도 웰팍셔틀 우등이면 좋겠지만 힘들겠져? 간지보더향해~ 2017-11-20 538
180950 올시즌 남자사람 보드복 추천좀여...ㅠ [12] 동왕자 2017-11-20 941
180949 헤머데크입문 [21] 너구리야28 2017-11-20 1268
180948 길이맞고 발볼터질듯한부츠 vs 길이길고 발볼편한부츠 [18] 엽쌍 2017-11-20 736
180947 레귤러,구피 질문이요.. [13] BMTH 2017-11-20 813
180946 용평 리프트권 질문!! [5] 빨간펜 2017-11-20 591
180945 용평리조트 이번주말 야간할까요? [6] 하드보드 2017-11-20 711
180944 웰팍질문입니다 [2] xyroh 2017-11-20 616
180943 하이원 베이스 님들~~~맛집 추전 쫌 부탁합니다^^ [7] 이영석 2017-11-20 900
180942 아이xx나인 렌즈구매 질문드려요 [2] 아엥오우 2017-11-20 370
180941 슬래쉬 해피플레이스 어떤가요? [1] 갓석 2017-11-20 601
180940 첫보딩 이후 file [3] 햄스터보더 2017-11-20 824
180939 트라이던트 이너부츠 말입니다. [6] 빵굽는라이더 2017-11-20 832
» k2 조이드라이버 알아봤는데요~~ [6] 긔귀 2017-11-20 824
180937 그레이 데스페라도 157 스탠스 질문 [19] 정재현 2017-11-20 1310
180936 부츠 추천 부탁 드리겟습니다 (장비 조합 봐주세요 ㅠㅠ) [4] 호허허로호 2017-11-20 596
180935 이번주 금요일 야간하는곳 [7] 꼬쟁이 2017-11-20 631
180934 트라이던트 쓰시는분들. 질문 [4] 평택성광 2017-11-20 721
180933 형님들 바인딩 센터링 좀봐주세요.. 플럭스 xf 말라뮤트 조합... file [8] wonjun 2017-11-20 939
180932 살로몬 라이딩 장비조합 궁금증 [8] 감자쪼개기 2017-11-20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