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트용데크로 슬래쉬 해피플레이스 어떤가요?
평이 많이없네요 호러스코프랑 해피플레이스랑 고민중인데
호러는 그래픽이 별로라 고민중이네요ㅣ
엮인글 :

일해라곰돌아

2017.11.20 22:39:58
*.127.139.44

굿우드로도 뽑히기도 했던덱인데 좋습니다. 지빙용아라 파커나 트릭커에게 좋구요.

전 올라운드덱으로 해피플레이 윗플렉스인 브레인스톰으로 했었는데 토션넣어줄때 꽤괜찮은 느낌이였습니다.

지금은 팔아버린덱이지만 괜히 팔았나 싶기도 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67
180951 올해도 웰팍셔틀 우등이면 좋겠지만 힘들겠져? 간지보더향해~ 2017-11-20 538
180950 올시즌 남자사람 보드복 추천좀여...ㅠ [12] 동왕자 2017-11-20 941
180949 헤머데크입문 [21] 너구리야28 2017-11-20 1268
180948 길이맞고 발볼터질듯한부츠 vs 길이길고 발볼편한부츠 [18] 엽쌍 2017-11-20 736
180947 레귤러,구피 질문이요.. [13] BMTH 2017-11-20 813
180946 용평 리프트권 질문!! [5] 빨간펜 2017-11-20 591
180945 용평리조트 이번주말 야간할까요? [6] 하드보드 2017-11-20 711
180944 웰팍질문입니다 [2] xyroh 2017-11-20 616
180943 하이원 베이스 님들~~~맛집 추전 쫌 부탁합니다^^ [7] 이영석 2017-11-20 900
180942 아이xx나인 렌즈구매 질문드려요 [2] 아엥오우 2017-11-20 370
» 슬래쉬 해피플레이스 어떤가요? [1] 갓석 2017-11-20 601
180940 첫보딩 이후 file [3] 햄스터보더 2017-11-20 824
180939 트라이던트 이너부츠 말입니다. [6] 빵굽는라이더 2017-11-20 832
180938 k2 조이드라이버 알아봤는데요~~ [6] 긔귀 2017-11-20 824
180937 그레이 데스페라도 157 스탠스 질문 [19] 정재현 2017-11-20 1310
180936 부츠 추천 부탁 드리겟습니다 (장비 조합 봐주세요 ㅠㅠ) [4] 호허허로호 2017-11-20 596
180935 이번주 금요일 야간하는곳 [7] 꼬쟁이 2017-11-20 631
180934 트라이던트 쓰시는분들. 질문 [4] 평택성광 2017-11-20 721
180933 형님들 바인딩 센터링 좀봐주세요.. 플럭스 xf 말라뮤트 조합... file [8] wonjun 2017-11-20 939
180932 살로몬 라이딩 장비조합 궁금증 [8] 감자쪼개기 2017-11-20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