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426 |
| 180951 |
올해도 웰팍셔틀 우등이면 좋겠지만 힘들겠져?
|
간지보더향해~ |
2017-11-20 |
538 |
| 180950 |
올시즌 남자사람 보드복 추천좀여...ㅠ
[12]
|
동왕자 |
2017-11-20 |
941 |
| 180949 |
헤머데크입문
[21]
|
너구리야28 |
2017-11-20 |
1268 |
| 180948 |
길이맞고 발볼터질듯한부츠 vs 길이길고 발볼편한부츠
[18]
|
엽쌍 |
2017-11-20 |
736 |
| 180947 |
레귤러,구피 질문이요..
[13]
|
BMTH |
2017-11-20 |
813 |
| 180946 |
용평 리프트권 질문!!
[5]
|
빨간펜 |
2017-11-20 |
591 |
| » |
용평리조트 이번주말 야간할까요?
[6]
|
하드보드 |
2017-11-20 |
711 |
| 180944 |
웰팍질문입니다
[2]
|
xyroh |
2017-11-20 |
616 |
| 180943 |
하이원 베이스 님들~~~맛집 추전 쫌 부탁합니다^^
[7]
|
이영석 |
2017-11-20 |
900 |
| 180942 |
아이xx나인 렌즈구매 질문드려요
[2]
|
아엥오우 |
2017-11-20 |
370 |
| 180941 |
슬래쉬 해피플레이스 어떤가요?
[1]
|
갓석 |
2017-11-20 |
601 |
| 180940 |
첫보딩 이후
[3]
|
햄스터보더 |
2017-11-20 |
824 |
| 180939 |
트라이던트 이너부츠 말입니다.
[6]
|
빵굽는라이더 |
2017-11-20 |
832 |
| 180938 |
k2 조이드라이버 알아봤는데요~~
[6]
|
긔귀 |
2017-11-20 |
824 |
| 180937 |
그레이 데스페라도 157 스탠스 질문
[19]
|
정재현 |
2017-11-20 |
1310 |
| 180936 |
부츠 추천 부탁 드리겟습니다 (장비 조합 봐주세요 ㅠㅠ)
[4]
|
호허허로호 |
2017-11-20 |
596 |
| 180935 |
이번주 금요일 야간하는곳
[7]
|
꼬쟁이 |
2017-11-20 |
631 |
| 180934 |
트라이던트 쓰시는분들. 질문
[4]
|
평택성광 |
2017-11-20 |
721 |
| 180933 |
형님들 바인딩 센터링 좀봐주세요.. 플럭스 xf 말라뮤트 조합...
[8]
|
wonjun |
2017-11-20 |
939 |
| 180932 |
살로몬 라이딩 장비조합 궁금증
[8]
|
감자쪼개기 |
2017-11-20 |
602 |
금토 야간운영 합니다~
리프트권은 주간권 76,000원, 반일 오전 59,000원, 오후 48,000원, 야간 54,000원, 오야 89,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