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리조트 이번주말부터 야간운영할까요?


토요일날 갈려고 합니다..


혹시 리프트권은 얼마정도 할까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하얀그림자님

2017.11.20 22:26:38
*.90.216.35

금토 야간운영 합니다~

리프트권은 주간권 76,000원, 반일 오전 59,000원, 오후 48,000원, 야간 54,000원, 오야 89,000원입니다.

생긴거하곤

2017.11.21 00:19:55
*.121.191.251

와...벌서 정상 요금 받나요?ㄷㄷ;;

Cool-보더

2017.11.21 08:34:05
*.218.183.251

뭐 일단 소비자 가격은 저렇게 해두고 어차피 정가주고 사시는분들은 없잖아요? ㅎㅎ

아마 샵에서 35%정도 용평에서는 카드할인 30%정도 들어갈듯 합니다.

오늘도난참는다

2017.11.20 23:23:04
*.33.181.3

첫주부터 운영했으니
이번주도 백퍼 할꺼라고 생각되네요

고속펜쥴러머

2017.11.21 00:06:24
*.100.95.30

야간 합니다~~~ 개장부터 야간 했어요~

덜 잊혀진

2017.11.21 09:03:13
*.113.81.175

이미 했어요.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26
180951 올해도 웰팍셔틀 우등이면 좋겠지만 힘들겠져? 간지보더향해~ 2017-11-20 538
180950 올시즌 남자사람 보드복 추천좀여...ㅠ [12] 동왕자 2017-11-20 941
180949 헤머데크입문 [21] 너구리야28 2017-11-20 1268
180948 길이맞고 발볼터질듯한부츠 vs 길이길고 발볼편한부츠 [18] 엽쌍 2017-11-20 736
180947 레귤러,구피 질문이요.. [13] BMTH 2017-11-20 813
180946 용평 리프트권 질문!! [5] 빨간펜 2017-11-20 591
» 용평리조트 이번주말 야간할까요? [6] 하드보드 2017-11-20 711
180944 웰팍질문입니다 [2] xyroh 2017-11-20 616
180943 하이원 베이스 님들~~~맛집 추전 쫌 부탁합니다^^ [7] 이영석 2017-11-20 900
180942 아이xx나인 렌즈구매 질문드려요 [2] 아엥오우 2017-11-20 370
180941 슬래쉬 해피플레이스 어떤가요? [1] 갓석 2017-11-20 601
180940 첫보딩 이후 file [3] 햄스터보더 2017-11-20 824
180939 트라이던트 이너부츠 말입니다. [6] 빵굽는라이더 2017-11-20 832
180938 k2 조이드라이버 알아봤는데요~~ [6] 긔귀 2017-11-20 824
180937 그레이 데스페라도 157 스탠스 질문 [19] 정재현 2017-11-20 1310
180936 부츠 추천 부탁 드리겟습니다 (장비 조합 봐주세요 ㅠㅠ) [4] 호허허로호 2017-11-20 596
180935 이번주 금요일 야간하는곳 [7] 꼬쟁이 2017-11-20 631
180934 트라이던트 쓰시는분들. 질문 [4] 평택성광 2017-11-20 721
180933 형님들 바인딩 센터링 좀봐주세요.. 플럭스 xf 말라뮤트 조합... file [8] wonjun 2017-11-20 939
180932 살로몬 라이딩 장비조합 궁금증 [8] 감자쪼개기 2017-11-20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