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시즌권이 있는데 여자친구는 없거든요

다음주 27일(월요일)에 가려고 하는데

한사람이 시즌권있으면 동반1인은 리프트권&장비렌탈  할인 되는게 있나요??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ㅠ

그리고 12/8일까지가 비수기라고 알고있는데

비수기라서 요금이 더 할인되고 하는게 있나요?

엮인글 :

찌냥

2017.11.20 23:22:07
*.136.153.161

리프트권은 비수랑 상관없이 25일부터 정상요금 받아요. 저번시즌엔 시즌권자 동반3인까지 리프트35% 렌탈40%였어요. 올시즌엔 모르겠네요.

시베리안백구

2017.11.21 00:51:25
*.22.177.124

넵 고맙습니다^^

정이지

2017.11.21 00:32:01
*.36.142.58

렌탈을 하실거라면 외부샵을 이용해서 리프트권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십니다..^^

불타는아재

2017.11.21 00:51:39
*.43.208.232

시즌권 활인보다 렌탈샾이 더 싸요. 이 글에 동감합니다.

시베리안백구

2017.11.21 00:51:54
*.22.177.124

아 외부렌탈샵이 있엇군요 생각못했엇네요 ^^;; 감사해용

탁탁탁탁

2017.11.21 07:09:52
*.120.18.191

"비밀글입니다."

:

♥마테호른

2017.11.21 08:05:08
*.223.48.208

탁탁탁 님 올해도 샵 하시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89
180966 오클리고글케이스 [3] 오글오글리 2017-11-21 791
180965 데크추천부탁드립니다 [7] OB베어스 2017-11-21 861
180964 바인딩 좌우 위치 질문좀 드립니다.! file [13] 천방지축훈이 2017-11-21 1008
180963 버튼 바인딩 디스크나사를 잃어버렸습니다.... [4] 곰발바다기 2017-11-21 730
180962 아까 바인딩 센터링 다시맞춰왓습니다!! 확인좀요!! file [7] wonjun 2017-11-21 766
180961 173/60 스펙인데 xlt 159 가능할까요 [15] 너구리야28 2017-11-21 796
180960 스노우보드 FOOTREST & LOCK 이거 살만할까요? [3] 이시모프 2017-11-21 830
180959 Rx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1] WinterisComing 2017-11-20 639
180958 데페우드 처음 탔는데 무릎이 엄청 아픈데 저만 그런가요? [17] 뷰뷰1 2017-11-20 1221
180957 헤머덱입문입니다 [8] 아들둘딸둘 2017-11-20 824
180956 데페우드 플럭스 xf 센터링 질문입니다 ! file [11] 정재현 2017-11-20 1073
180955 하드한 가성비? 저렴한?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 [17] 세웅이 2017-11-20 896
180954 엘원 썬더팬츠 스노우컷 똑딱이버튼? file [1] ~~* 2017-11-20 588
180953 데크 1314 살로몬 어쌔신클래식 이 매물 얼마정도 할까요 .. file 극뽁 2017-11-20 570
» 하이원 시즌권자 동반시 성인여성 09주간권 얼마인가요?? [7] 시베리안백구 2017-11-20 652
180951 올해도 웰팍셔틀 우등이면 좋겠지만 힘들겠져? 간지보더향해~ 2017-11-20 538
180950 올시즌 남자사람 보드복 추천좀여...ㅠ [12] 동왕자 2017-11-20 941
180949 헤머데크입문 [21] 너구리야28 2017-11-20 1268
180948 길이맞고 발볼터질듯한부츠 vs 길이길고 발볼편한부츠 [18] 엽쌍 2017-11-20 736
180947 레귤러,구피 질문이요.. [13] BMTH 2017-11-20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