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노우컷 뒤쪽과 외피에 똑딱이버튼이 있는데
어차피 외피를 바인딩 바깥으로 빼면 똑딱이 채울수도 없는데..

저 똑딱이때문에 부츠와 바인딩 사이에 유격 생기는거같아서 떼버리고싶네요 ㅋ

다른분들은 저 똑딱이 쓰시나요?

닉네님이없습니다

2017.11.21 15:35:15
*.230.250.12

저 바지를 입지는 않지만 똑딱이 안 떼시는걸 ㅊㅊ 드려요- 똑딱이를 달려면 원단에 구멍을 뚫고 박는건데 그거 떼어내면 원단에 다른 처리 하지 않는 이상 구멍 부분부터 원단이 터지기 시작할거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25
180971 그레이 데스페라도 조합문의 드려요~! [8] Unijaef 2017-11-21 778
180970 락커 양도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시즌이왔 2017-11-21 581
180969 타입알 각도랑 스탠스 어떻게들 하고 타시나요? [8] 메롱이다 2017-11-21 1590
180968 대명 리프트권 할인 문의 드립니다. [3] Ecstasy 2017-11-21 594
180967 국내 빅5보드장 어딘가요? [19] 빅빠 2017-11-21 1073
180966 오클리고글케이스 [3] 오글오글리 2017-11-21 791
180965 데크추천부탁드립니다 [7] OB베어스 2017-11-21 862
180964 바인딩 좌우 위치 질문좀 드립니다.! file [13] 천방지축훈이 2017-11-21 1008
180963 버튼 바인딩 디스크나사를 잃어버렸습니다.... [4] 곰발바다기 2017-11-21 730
180962 아까 바인딩 센터링 다시맞춰왓습니다!! 확인좀요!! file [7] wonjun 2017-11-21 768
180961 173/60 스펙인데 xlt 159 가능할까요 [15] 너구리야28 2017-11-21 797
180960 스노우보드 FOOTREST & LOCK 이거 살만할까요? [3] 이시모프 2017-11-21 830
180959 Rx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1] WinterisComing 2017-11-20 639
180958 데페우드 처음 탔는데 무릎이 엄청 아픈데 저만 그런가요? [17] 뷰뷰1 2017-11-20 1221
180957 헤머덱입문입니다 [8] 아들둘딸둘 2017-11-20 824
180956 데페우드 플럭스 xf 센터링 질문입니다 ! file [11] 정재현 2017-11-20 1073
180955 하드한 가성비? 저렴한?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 [17] 세웅이 2017-11-20 898
» 엘원 썬더팬츠 스노우컷 똑딱이버튼? file [1] ~~* 2017-11-20 588
180953 데크 1314 살로몬 어쌔신클래식 이 매물 얼마정도 할까요 .. file 극뽁 2017-11-20 571
180952 하이원 시즌권자 동반시 성인여성 09주간권 얼마인가요?? [7] 시베리안백구 2017-11-20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