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462 |
| 181005 |
데크 상판 닦는거 질문드려요ㅜㅜ
[6]
|
ysj5028 |
2017-11-21 |
678 |
| 181004 |
키175 몸무게 73이 데페 타려면 길이를 몇으로 타야하나요??
[4]
|
꺄옷 |
2017-11-21 |
821 |
| 181003 |
하이백 기울기 조정!
[7]
|
안보맘보 |
2017-11-21 |
937 |
| » |
오늘 휘팍 운영시간...
[2]
|
|별| |
2017-11-21 |
589 |
| 181001 |
데페 스텐스 조정 문의 (무게중심 관련)
[10]
|
연습돌이돌이 |
2017-11-21 |
1672 |
| 181000 |
무주 정설 질문이요
[5]
|
유아이니 |
2017-11-21 |
615 |
| 180999 |
조합질문
[12]
|
태령이 |
2017-11-21 |
602 |
| 180998 |
왁싱 주기 얼마에 한번 해야할까요?
[34]
|
붕어오빠 |
2017-11-21 |
1618 |
| 180997 |
이 바인딩...뭔지 봐주세요
[9]
|
고민이다 |
2017-11-21 |
800 |
| 180996 |
올시즌 핫한 시막 데크 사용기 없을까요~??
[3]
|
no name |
2017-11-21 |
921 |
| 180995 |
이 데크 품명 연식 아시는 분 있을까요??
[6]
|
둘리둘 |
2017-11-21 |
757 |
| 180994 |
족저근막염인데 스노우보드 가능한가요?
[14]
|
바람사나이 |
2017-11-21 |
973 |
| 180993 |
평창동계올림픽기간에 수도권 휘팍버스 운행 하나요?
[2]
|
haginaru |
2017-11-21 |
664 |
| 180992 |
라이딩할때 오른쪽다리에만 힘이 너무들어가서요 조언부탁드립니다.
[14]
|
땅큐유 |
2017-11-21 |
837 |
| 180991 |
데크 선택장애 고민..
[5]
|
가젤렛 |
2017-11-21 |
638 |
| 180990 |
안산으로 출장왔는데 스키장 추전부탁드려요.
[11]
|
턴연습중 |
2017-11-21 |
644 |
| 180989 |
데페 우드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
유깽 |
2017-11-21 |
571 |
| 180988 |
베이직카빙 이론및영상부탁드려도괜찮을까요?
[4]
|
개쌈 |
2017-11-21 |
963 |
| 180987 |
비발디 재즈, 하이원 아테나2, 곤지암 제타2 비교 문의합니다.
[7]
|
원쉥 |
2017-11-21 |
953 |
| 180986 |
흔한 데크 길이 질문좀 드릴게요
[8]
|
jjaem |
2017-11-21 |
627 |
16시30분 주간운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