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
데크에 바인딩 장착하였는데 제대로 된건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제가 레귤러인데 xv 바인딩 왼쪽 오른쪽 명시 되있어서 왼쪽것을 노즈 방향에 장착했는데 바인딩 각도는 장착방향과 다르게 오른쪽으로 틀어서 맞추게 되어있더라구요.. 이것이 맞는건지..ㅜㅜ
아직 초보라서 장비 셋팅할때마다 익숙치가 않네요 ^^;

뽀로로보더♡

2017.11.23 12:45:40
*.162.231.207

지금은 포워드 스탠스(전향각) 입니다.

전향각은 엣지에 힘이 많이 실리게 되어 있는데요

초보자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초보시면 왼발은 15에 우측발은 0도에 기본적인 레귤러로 각도 조정하시고 타시는게 좋습니다.

15,0 이 일반적인 레귤러입니다.


겸사겸사

2017.11.23 18:56:01
*.120.15.130

제대로 세팅 하셨습니다.

독학으로퐈팅

2017.11.24 15:45:59
*.111.5.209

답변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87
181290 웰팍 시즌권 작년 판매량이? [10] 난꽈당 2017-11-23 841
181289 세컨덱 추천좀요! [3] 햄스터보더 2017-11-23 729
181288 트릭용 데크 선택장애.. 질문입니다 [8] 친절한백곰 2017-11-23 850
181287 하이원 설질 질문 [6] 가시나 2017-11-23 973
181286 웰팍 맛집 [9] chobo 2017-11-23 722
181285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확인방법 [4] 노을v 2017-11-23 699
181284 데크 플렉스질문이요! [4] 메롱메롱메롱 2017-11-23 755
181283 방수 스프레이 써보신분 계실까요? [10] David.Ko 2017-11-23 1100
181282 스미스 iox/io7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미나오바 2017-11-23 725
181281 벤츠 신형 E클 테크 163도 트렁크에 들어가나여? [6] 지누~ 2017-11-23 809
181280 전 왼발잡이인데 레귤러가 편하면 잘못된건가요?? [20] 흰눈사이로... 2017-11-23 842
181279 셀프왁싱 [2] 난나야르 2017-11-23 591
181278 ix9 고글 장난아니네요 광고 같기도하고 [22] 미나오바 2017-11-23 2123
181277 어스투 잠바 오디 파라요? [6] 갈란드10년차 2017-11-23 720
181276 내일이랑 모레 강원도 가는데. . [3] jannabee 2017-11-23 654
181275 라이딩 85 트릭 15정도 생각합니다. 길이좀 알려주세요~ [8] 뽀로로보더♡ 2017-11-23 834
» 바인딩 셋팅 확인 부탁드립니다 ~~ file [3] 독학으로퐈팅 2017-11-23 706
181273 데페 265부츠vs더비 머가 더 나은가요? [1] 오늘은치킨이닭 2017-11-23 972
181272 하이원 스키+버스 패키지 [5] 시쿠 2017-11-23 767
181271 휘팍 리프트권 특가판매 종료됐나보네요?? file [10] 낙엽만이라도 2017-11-23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