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는 좀 탔구요 라이딩으로 좀 전향해서 한방트릭정도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쓰리돌리구요 콤보도 살짝씩합니다. 근데 이번 시즌엔 라이딩좀 타보려합니다.

기존 트릭테크는 150과 148탔었습니다.

키는 170에 몸무게는 65정도 됩니다.

XLT나 슈퍼노바 롬앤썸정도 생각하고 있는데요

153정도가 적당한게 맞는건가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릴께요~

엮인글 :

송파구청장

2017.11.23 13:11:08
*.193.194.8

고수가 없어 답변도 없다...ㅋ

편보딩

2017.11.23 13:17:54
*.45.10.22

ㅋㅋㅋㅋㅋㅋㅋ

뽀로로보더♡

2017.11.23 13:56:37
*.162.231.207

고수님들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곧 나타나 주실꺼예요 ㅎ

편보딩

2017.11.23 13:18:34
*.45.10.22

그정도 몸무게시면 156정도가 좋을거라 예상해봅니다.


뽀로로보더♡

2017.11.23 13:56:17
*.162.231.207

153은 한계체중은 아닌거 같은데 그래도 힘든 길이 인가요?

보통 156정도 타야되는거예요?

남치마

2017.11.23 14:27:30
*.244.188.101

저도 펀보딩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물론 말씀대로 한계체중은 아니지만 라이딩의 비중이 좀 더 많으니

라이딩에 조금은 유리한 길이를 말씀해 주신거 같습니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펀보딩님 보다는 실력은 절대 낫지 않다라고 봅니다. ㅋㅋ

구도사

2017.11.23 14:42:09
*.122.242.76

음 저랑 비슷한 신체 조건이네요.. 요즘 저는 몸무게가 빠져서 다시 60초반이지만, 그전에는 156을 탔고 작년부터 151타는데


저라면 153을 추천하고 싶네요... 153 라이딩에서 크게 불편 못 느끼겠더라구요.. 트릭까지 하신다고 하니 


조심스래 153 정도 추천합니다

The_Red

2017.11.23 14:50:36
*.39.58.172

데크에따라 약간식 틀린데....


라이딩 받쳐주는데크는 151~3 아무거나타셔도 무방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21
181290 웰팍 시즌권 작년 판매량이? [10] 난꽈당 2017-11-23 841
181289 세컨덱 추천좀요! [3] 햄스터보더 2017-11-23 729
181288 트릭용 데크 선택장애.. 질문입니다 [8] 친절한백곰 2017-11-23 850
181287 하이원 설질 질문 [6] 가시나 2017-11-23 973
181286 웰팍 맛집 [9] chobo 2017-11-23 722
181285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확인방법 [4] 노을v 2017-11-23 699
181284 데크 플렉스질문이요! [4] 메롱메롱메롱 2017-11-23 755
181283 방수 스프레이 써보신분 계실까요? [10] David.Ko 2017-11-23 1100
181282 스미스 iox/io7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 미나오바 2017-11-23 725
181281 벤츠 신형 E클 테크 163도 트렁크에 들어가나여? [6] 지누~ 2017-11-23 809
181280 전 왼발잡이인데 레귤러가 편하면 잘못된건가요?? [20] 흰눈사이로... 2017-11-23 842
181279 셀프왁싱 [2] 난나야르 2017-11-23 591
181278 ix9 고글 장난아니네요 광고 같기도하고 [22] 미나오바 2017-11-23 2123
181277 어스투 잠바 오디 파라요? [6] 갈란드10년차 2017-11-23 720
181276 내일이랑 모레 강원도 가는데. . [3] jannabee 2017-11-23 654
» 라이딩 85 트릭 15정도 생각합니다. 길이좀 알려주세요~ [8] 뽀로로보더♡ 2017-11-23 834
181274 바인딩 셋팅 확인 부탁드립니다 ~~ file [3] 독학으로퐈팅 2017-11-23 706
181273 데페 265부츠vs더비 머가 더 나은가요? [1] 오늘은치킨이닭 2017-11-23 972
181272 하이원 스키+버스 패키지 [5] 시쿠 2017-11-23 767
181271 휘팍 리프트권 특가판매 종료됐나보네요?? file [10] 낙엽만이라도 2017-11-23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