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눈팅족입니다~~
인터파크에서 구매하신 분들 중에 지산 시즌권을 아직 못 받으신 분들이 있다면 참고해주세요.
-헝글에서 지산 시즌권 배송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눈이 빠지게 기다렸으나 아무런 연락이 없음
-인터파크에 가니 못 받은 분들의 아우성 게시글 보임(나만 못 받은 것이 아니라서 다행임)
-몇 일 기다리다가 개장이 코 앞이라, 못 참고 추적 시작
1차 추적 :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 전화해서 송장 번호 확인(등기우편이 아니라 대한통운 송장번호 알려줌)
2차 추척 : daum 대한통운 송장 검색하니 (우편전담A센터) 031-777-9890에 있고 11월16일부터 매일 배송한 것으로 나옴
해당 전화번호로 전화하니, 전화 연결 안됨... 여러번 시도해도 안됨....황당
3차 추적 : 대한통운 고객 센터로 연락하여 오래 기다린 후 상담원 연결되어 송장 번호 불러주니 배송사원 핸드폰 번호 알려 줌
4차 추적 : 배송 사원 연락하니 언제 집에 있냐고 해서 시간 맞추니, 그 시간에 딱 맞춰서 가져다 줌
배송하는 분은 나이 많은 분이었고, 카드 배송하시는 분 같았음.
결론, 인터파크 연락해서 송장 번호 확인하고, 대한통운 연락해서 배송사원 핸드폰 번호 받아서 연락하면 해결됨
시즌권 못 받으신 분들은 참고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