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별 특별한건 아니지만
처음으로 셔틀타는데 락커가 없어서 데크등 장비를 들고갑니다.
장비는 들고 타나욤 ㅇㅅㅇ?
엮인글 :

Kylian

2017.11.25 05:38:24
*.223.120.173

보통 스키장 셔틀은 장비를 싣고 다니는 분들이 자주 계시기 때문에 따로 말 안해도 장비 보이면 버스 하단 트렁크 열어주실거에요.

따로 안열어 주시면 장비 넣어야되는데 트렁크 좀 열어주실 수 있냐고 하시면 대부분 열어주실겁니다.

구리구인

2017.11.25 07:05:38
*.7.58.156

아마 거의 대부분 리무진 버스 짐칸 안에 넣고 탑승하실 겁니다 ㅎㅎ

독고다이보딩

2017.11.25 08:44:08
*.108.42.177

짐칸에 넣고 탑승합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59
» 첫 셔틀 장비질문 [3] 데비존스의... 2017-11-25 566
181505 결합을 잘한건가요? ㅜㅜ file [3] 낙엽만이라도 2017-11-25 725
181504 17-18 플럭스 xf 바인딩 기능과 인서트홀 관련 질문 답변부탁드릴게요 file [1] 눈위의 미사일 2017-11-25 846
181503 장비 조합 좀 봐주세요!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1] DDA 2017-11-25 431
181502 후드 뭐가 이쁜가요?? file [24] 아로새기다 2017-11-25 1228
181501 올해도 비발디 시즌권 케이스 나눠주나요? [2] Migary 2017-11-25 568
181500 하이원~~ 제우스 문열수 있을까요~~~? [1] 남이랑 2017-11-25 609
181499 데크 셀프왁싱하다 태워먹은경우 수리가능한가요 [3] 팽도리 2017-11-25 850
181498 해머데크 사려고 합니다 [7] 뒷발차는막보딩 2017-11-25 966
181497 매트릭스바이브 데크 [4] VeilSidekit 2017-11-25 589
181496 라이딩만 할건데 사이즈좀 봐주세요ㅠ [7] 묘한 2017-11-25 594
181495 지산 vs 웰리힐리 어디가 좋나요? [12] 흐미1212 2017-11-25 668
181494 여자 헤머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4] 별립 2017-11-25 861
181493 웰팍이나 원주쪽에 보드장갑 살곳좀 있을까요? [9] 시즌이왔 2017-11-24 790
181492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1] 레이_킴 2017-11-24 513
181491 올라운드 입문 장비 정했는데 사이즈가 고민입니다.. [2] 200키로 2017-11-24 577
181490 셋백문의드립니다 [5] ysj5028 2017-11-24 795
181489 버튼 플래그쉽 스토어 [5] Icesnow 2017-11-24 596
181488 누구나 칼럼 내용 중에요.. [6] 마앙 2017-11-24 1003
181487 다음주 주야간 운영하는 스키장 [4] 011플랫스핀 2017-11-24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