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침에 같이 가기로한 사촌형이 전화30통째인데 일어나질 않아서

너무 빡치네요... 혹시 가족락커인데 대리수령 가능한가요?
엮인글 :

내궁뎅이니꺼

2017.11.25 06:57:25
*.39.150.209

추천
1
비추천
0
와 진짜 빡치시겠다ㅡㅡ 저도 그런경험있네요
수령하려면 구매자 신분증이랑 시즌권있어야되요

chbs1989

2017.11.25 07:20:28
*.223.37.227

돌아버릴거 같아요 진짜ㅠㅠ 하 우선 셔틀타러 보드랑 다 챙겨왔는데 대리수령이 안된다니...늦은 시간 셔틀이라도 타고 오라 해야겠네요... 스키장 갈 생각에 잠도 뒤척여서 잘 못잤는데 흑흑... 이른시간 답변 감사합니다

아루쎈

2017.11.25 07:19:14
*.36.158.2

추천
1
비추천
0
구매자 주소 연락처 성함 시즌권 번호가 필요합니다

chbs1989

2017.11.25 07:21:27
*.223.37.227

오 그 조건이면 언젠간 일어날테니 물어보고 대리수령 하면 되겠내요. 감사합니다.

낙타뒷발

2017.11.25 08:06:40
*.65.206.203

추천
1
비추천
0
신뷴증 필요없고
시즌권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렇게있어야해요

Capacity

2017.11.27 10:25:58
*.218.43.62

넵 토요일 무사히 수령받고 혼자 열심히 탔습니다ㅎ 답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13
181526 퀵실버자켓 문의 드립니다 file [8] 권정오 2017-11-25 720
181525 어제 이슈였던 물기가 있는 물티슈왁싱에 글을일고 궁금한점.. [7] 선봉 2017-11-25 877
181524 오가사카 fcx 질문드리옵니다 [3] 아픈녀석 2017-11-25 1158
181523 무주 오늘 사람 많을까요?? [4] 무주낙엽 2017-11-25 565
181522 웰팍 락커 구매 내역 증빙? [3] 조조맹덕 2017-11-25 483
181521 스노우보드 캐리어 질문드립니다. [4] 송까칠 2017-11-25 583
181520 27일 월요일 무주 오픈시간이 궁금합니다 [1] 쯔보 2017-11-25 589
181519 지산 심야는 언제부터할까여 ㅠ [1] 미스타촤 2017-11-25 354
181518 바인딩각 스탠스질문요 [4] 시흥동빠꾸미 2017-11-25 794
181517 데크 베이스 인서트홀 문의좀 드릴게요... file [20] 팀오징어_White 2017-11-25 848
181516 27일 월요일 하이원?? 지산?? [3] 갈팡질팡 2017-11-25 600
181515 무주 시즌권자 곤도라 질문 합니다 [3] 곤도라 2017-11-25 576
181514 베어스타운은 셔틀이 없나요? [3] 이랜드노답 2017-11-25 379
181513 지산 용평 고민중.. [8] 그레이색이야 2017-11-25 636
181512 토스트랩 문의좀 드립니다. [2] 보드초뵤 2017-11-25 590
181511 버튼 엑스베이스 센터링조정 질문요! [4] H9 2017-11-25 557
181510 하이원오늘 제우스열까요 [2] 발목부상어쩌지 2017-11-25 617
» 혹시 비발디파크 락커 대리수령 가능한가요? [6] Capacity 2017-11-25 577
181508 k2 www 데크조합 문의드립니다. [9] 이또깡 2017-11-25 646
181507 버튼 말라비타바인딩 디스크볼트 [4] 까스활병수 2017-11-25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