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은 롬타가 이며


이번시즌 부츠 말라에서 라이드 인사노로 변경했습니다.


그런대  토스트랩 오른쪽이 타고나면 빠져 있더라고요.. 스트랩이 풀리는증상이 아닌 스트랩이 그냥 통으로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발등으로 해서 타도 똑같이 빠지구요 그리고  그증상 전에 토스트랩 쪼일때 마지막에 헛돈다고 해야하나요?


계속 헛도는대 바인딩 as 해야되는건가요?

엮인글 :

엣징의신

2017.11.25 08:09:11
*.36.142.117

레귤러 뒷발이시면 토스트랩 방향을 바꿔보세요 앞발처럼 눈에 쓸려서 그럴수도...

꽃길만걷자

2017.11.25 09:40:23
*.221.210.10

부츠 뒷가 하이백에 밀착이 안되어 그럴수도 있습니다

앉아서 바인딩 완전 체결 후

데크를 바닥에 몇번 쳐 주세요

그럼 밀착이 되고 토라쳇 채워 주면 더 잠길수 도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68
181531 스노보드 허벅지단련을 위한 운동은 뭐가 젤 조을까요?? [16] 배곱흐다 2017-11-25 995
181530 데크에 바인딩 홀 뚫는곳좀 알려주세요 [17] 엽쌍 2017-11-25 634
181529 지산 슬로프 입장.. [1] Board_MAX 2017-11-25 480
181528 Est 데크 사용중인데 바인딩 결합 나사가 사라졌네요 [4] DISTURBED 2017-11-25 778
181527 내일 비발디 파크 문의요 [2] 멘붕님 2017-11-25 424
181526 퀵실버자켓 문의 드립니다 file [8] 권정오 2017-11-25 720
181525 어제 이슈였던 물기가 있는 물티슈왁싱에 글을일고 궁금한점.. [7] 선봉 2017-11-25 877
181524 오가사카 fcx 질문드리옵니다 [3] 아픈녀석 2017-11-25 1158
181523 무주 오늘 사람 많을까요?? [4] 무주낙엽 2017-11-25 565
181522 웰팍 락커 구매 내역 증빙? [3] 조조맹덕 2017-11-25 483
181521 스노우보드 캐리어 질문드립니다. [4] 송까칠 2017-11-25 585
181520 27일 월요일 무주 오픈시간이 궁금합니다 [1] 쯔보 2017-11-25 589
181519 지산 심야는 언제부터할까여 ㅠ [1] 미스타촤 2017-11-25 356
181518 바인딩각 스탠스질문요 [4] 시흥동빠꾸미 2017-11-25 794
181517 데크 베이스 인서트홀 문의좀 드릴게요... file [20] 팀오징어_White 2017-11-25 848
181516 27일 월요일 하이원?? 지산?? [3] 갈팡질팡 2017-11-25 601
181515 무주 시즌권자 곤도라 질문 합니다 [3] 곤도라 2017-11-25 577
181514 베어스타운은 셔틀이 없나요? [3] 이랜드노답 2017-11-25 380
181513 지산 용평 고민중.. [8] 그레이색이야 2017-11-25 638
» 토스트랩 문의좀 드립니다. [2] 보드초뵤 2017-11-25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