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은 무주 가려고 합니다
보드 좀 타다가 향적봉 눈꽃구경 가볼까 하는데요
궁금한게 설천상단을 오픈해야만 시즌권으로 곤도라 타고 올라갈수 있나요?
아니면 오늘부터 시즌시작이니 시즌권으로 타고 올라갈수있나요?
엮인글 :

뀼뀼

2017.11.25 09:42:34
*.205.81.140

슬로프오픈해야지만 보내주는거같더라고요

베포乃

2017.11.25 09:57:13
*.228.76.130

데크 안들고 가면 들어갈수 있을껀데요? 전에 눈꽃보러 걍 올라간것같은데...

스노마리

2017.11.25 10:00:13
*.36.139.47

시즌권 곤돌라는 관관곤돌라가 아닌 스키곤돌라 라고 명시되있을텐데요, 아마 상단 오픈해야 탈수있을꺼에요 상행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7
181530 데크에 바인딩 홀 뚫는곳좀 알려주세요 [17] 엽쌍 2017-11-25 634
181529 지산 슬로프 입장.. [1] Board_MAX 2017-11-25 480
181528 Est 데크 사용중인데 바인딩 결합 나사가 사라졌네요 [4] DISTURBED 2017-11-25 777
181527 내일 비발디 파크 문의요 [2] 멘붕님 2017-11-25 424
181526 퀵실버자켓 문의 드립니다 file [8] 권정오 2017-11-25 720
181525 어제 이슈였던 물기가 있는 물티슈왁싱에 글을일고 궁금한점.. [7] 선봉 2017-11-25 877
181524 오가사카 fcx 질문드리옵니다 [3] 아픈녀석 2017-11-25 1158
181523 무주 오늘 사람 많을까요?? [4] 무주낙엽 2017-11-25 565
181522 웰팍 락커 구매 내역 증빙? [3] 조조맹덕 2017-11-25 483
181521 스노우보드 캐리어 질문드립니다. [4] 송까칠 2017-11-25 585
181520 27일 월요일 무주 오픈시간이 궁금합니다 [1] 쯔보 2017-11-25 589
181519 지산 심야는 언제부터할까여 ㅠ [1] 미스타촤 2017-11-25 355
181518 바인딩각 스탠스질문요 [4] 시흥동빠꾸미 2017-11-25 794
181517 데크 베이스 인서트홀 문의좀 드릴게요... file [20] 팀오징어_White 2017-11-25 848
181516 27일 월요일 하이원?? 지산?? [3] 갈팡질팡 2017-11-25 601
» 무주 시즌권자 곤도라 질문 합니다 [3] 곤도라 2017-11-25 577
181514 베어스타운은 셔틀이 없나요? [3] 이랜드노답 2017-11-25 380
181513 지산 용평 고민중.. [8] 그레이색이야 2017-11-25 638
181512 토스트랩 문의좀 드립니다. [2] 보드초뵤 2017-11-25 592
181511 버튼 엑스베이스 센터링조정 질문요! [4] H9 2017-11-25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