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헝글에서 알려주신대로 세메다인 슈퍼x 구매해서 발라봤는데요
다른분들은 170그람짜리 사서 2세트를 하셨다고 하는데
저는 20ml짜리 1개로 1세트 양쪽에 발랐는데 너무 적게 얇게 바른걸까요? 그냥 한꺼풀이 생긴것 같은데 엄청 두껍지는 않게 발라진것 같습니다

땅은 짚는데 자세가 별로다보니 체중이 많이 실려서 장갑이 너무 빨리 너덜해져서 조언 듣고 바르게 됬는데요 혹시 너무 얇게 바른 것인지 혹시 20ml짜리 발라보신분은 1세트에 몇통 쓰셨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말리는건 밖에(0도에) 한 5시간 두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Ellumi

2017.11.26 21:18:07
*.86.29.175

저도 얇게 발랐어요.
벗겨지면 덧바르려구요.

이스타

2017.11.26 21:31:02
*.223.15.203

얇게 여러번 덧바르는게 좋습니다
한번에 두껍게 바르면 더 잘 떨어지더라구요

brembo

2017.11.26 21:42:45
*.215.145.165

저거... 목공본드 아닌가요? ^^:

햄스터보더

2017.11.26 22:21:15
*.178.81.209

슈구같은 제품인가요 ?? 궁금하네요 ;

베포乃

2017.11.27 07:36:06
*.228.76.130

저네요 ㅋㅋ 170구람짜리~ 전 한 3미리 두깨정도 될꺼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53
» 세메다인 사용법 file [5] 10년의잃어... 2017-11-26 1422
181725 신혼여행을 캐나다 밴프로 가는데요~~ [2] 가을겨울아 2017-11-26 596
181724 바인딩 부츠 결합 file [7] 엠뷸+CT 2017-11-26 686
181723 웰팍어떤가요? [5] 징가짱 2017-11-26 797
181722 내일 강촌 어떨까요? [4] 보드너무조아요 2017-11-26 812
181721 하이원 근처 스크래핑 가능한 곳?? [3] 쵸쿄송이 2017-11-26 615
181720 스텝온 사용님들 ~~ [3] 릴리리아 2017-11-26 819
181719 도넥 사버메탈 길이 질문이요!! [14] Ardor 2017-11-26 569
181718 어떤부츠를 신어도 발이 아프면 인튜이션이 답인가요?? [12] 구르는돼지 2017-11-26 969
181717 헬로우장갑사신분계신가요. [6] Gomriding 2017-11-26 844
181716 1718 유니온 울트라fc file [3] VVIP 2017-11-26 940
181715 고글(?) 이름이 뭔지, 평은 어떤지 궁금해요... [4] 오렌쥐 2017-11-26 730
181714 초보자 장비세트로 어떤가요?? [13] 어린꿀 2017-11-26 656
181713 같은 키에 다리길이에 따라 스탠스 길이가 다를까요? [4] Likejazz 2017-11-26 903
181712 오가사카fcw w허리질문요 [2] 윤팀장 2017-11-26 726
181711 담주 토요일 베어스 예상은? [2] 광란이입니다 2017-11-26 635
181710 내일웰팍야간 [4] 스키가스키데스 2017-11-26 811
181709 바인딩 부품 ... file [2] 시쿠 2017-11-26 623
181708 고글 코 높이? [3] 자라도8꼴통 2017-11-26 591
181707 xlt 사이즈 확인부탁드립니다 [10] 질문 2017-11-26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