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쉬드 260
말라260

메이시스??? 얼마신어야할까요

특별히 발볼크거나 그런건 모르겠네요ㅎ
엮인글 :

Ellumi

2017.11.27 13:05:09
*.33.184.10

255가 없으므로 250이나 260입니다.
라쉬드 260 신으시면 250도 매우 타이트하게 맞을거 같기도 한데요~

달리시오

2017.11.27 13:09:36
*.229.82.49

팀투270 / 라이드퓨즈270 / 메이시스270 입니다

고로 260 신으심 되요....ㅎㅎ

재활은보드

2017.11.27 13:15:50
*.38.17.214

메이시스+ 260 새거 중고판매중임다ㅎ 1516

청주시원

2017.11.27 13:19:58
*.62.222.202

색상이 어떻게되시죠..?ㅠ

재활은보드

2017.11.27 13:23:39
*.38.17.214

똥색이요..;;;

청주시원

2017.11.27 13:24:22
*.62.222.202

문자드릴께요 사진부탁드려도될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47
181831 12/1 휘팍 문의 [7] 전투당근 2017-11-27 578
181830 번마콘eps 질문드립니다 [1] 저녁 2017-11-27 636
181829 경쾌한 라이딩을 위한 데크정리 [3] Thrust 2017-11-27 1485
181828 데크 길이에 관해서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18] dd 2017-11-27 593
181827 파워텍터 보호대 질문드려요 ! [15] 청기내리세용 2017-11-27 812
181826 역캠버에서 정캠버로 바꿨을 때!! 중요한건? [34] 그냥꽃보더지머 2017-11-27 952
181825 유아(키 100cm) 보드 렌탈 가능할까요?? [3] 루도빅 2017-11-27 578
181824 오클리 플라이덱 사용하시는분들 클릭요!!!! [11] 미아제이 2017-11-27 709
181823 데크 길이 질문좀 드릴게여!ㅠㅠ [5] 뿌꾸 2017-11-27 784
181822 왁식용 우마사다리 구매하려고 하는데, 사이즈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6] 돌연사 2017-11-27 931
181821 링크바인딩 어떤가요~? [18] 청주시원 2017-11-27 908
181820 우드데크에 대해 질문좀 할게요. [1] 네베 2017-11-27 845
181819 휘팍...내일 설질??? [4] 꽁지암 2017-11-27 536
181818 휘팍 어린이 강습 시켜보신 부모님 계신지요? file [17] 워니1,2호아빠 2017-11-27 818
181817 넥워머 추천 부탁드립니다아~ [3] 유댕이 2017-11-27 826
181816 동영상 업로드가 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 ㅋ [4] 구름속달빛 2017-11-27 391
» 메이시스 사이즈질문좀요! [6] 청주시원 2017-11-27 818
181814 유니온포스 쓰시는분 질문이요 [3] 포스 2017-11-27 713
181813 k2부츠 a/s [2] 김쫑쫑이 2017-11-27 971
181812 셀시우스 부츠별로인가요? [2] 메롱메롱메롱 2017-11-27 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