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13 아이돌 데크를 타다 보면 직활광시

데크 베이스 인지.. 어딘지 모르겠는데요

도도도도도 하면서 소리가 나는데요

이거 이유가 혹시 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엮인글 :

레몽+

2017.11.27 13:27:05
*.58.54.7

데크가 아이돌이라 꽤 도도하군요....ㅈㅅ

데크 베이스가 다 똑같은 소리가 나는건 아니지요..스트럭쳐에 따라 소리가 다를수도 있는데

도도도도도 할 정도로 크게? 나진 않을거같은데...알수가 없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41
181831 12/1 휘팍 문의 [7] 전투당근 2017-11-27 578
181830 번마콘eps 질문드립니다 [1] 저녁 2017-11-27 636
181829 경쾌한 라이딩을 위한 데크정리 [3] Thrust 2017-11-27 1485
181828 데크 길이에 관해서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18] dd 2017-11-27 593
181827 파워텍터 보호대 질문드려요 ! [15] 청기내리세용 2017-11-27 812
181826 역캠버에서 정캠버로 바꿨을 때!! 중요한건? [34] 그냥꽃보더지머 2017-11-27 952
181825 유아(키 100cm) 보드 렌탈 가능할까요?? [3] 루도빅 2017-11-27 578
181824 오클리 플라이덱 사용하시는분들 클릭요!!!! [11] 미아제이 2017-11-27 709
181823 데크 길이 질문좀 드릴게여!ㅠㅠ [5] 뿌꾸 2017-11-27 784
181822 왁식용 우마사다리 구매하려고 하는데, 사이즈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6] 돌연사 2017-11-27 931
181821 링크바인딩 어떤가요~? [18] 청주시원 2017-11-27 908
» 우드데크에 대해 질문좀 할게요. [1] 네베 2017-11-27 845
181819 휘팍...내일 설질??? [4] 꽁지암 2017-11-27 536
181818 휘팍 어린이 강습 시켜보신 부모님 계신지요? file [17] 워니1,2호아빠 2017-11-27 818
181817 넥워머 추천 부탁드립니다아~ [3] 유댕이 2017-11-27 826
181816 동영상 업로드가 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 ㅋ [4] 구름속달빛 2017-11-27 391
181815 메이시스 사이즈질문좀요! [6] 청주시원 2017-11-27 818
181814 유니온포스 쓰시는분 질문이요 [3] 포스 2017-11-27 713
181813 k2부츠 a/s [2] 김쫑쫑이 2017-11-27 971
181812 셀시우스 부츠별로인가요? [2] 메롱메롱메롱 2017-11-27 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