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토요일 급하게 타고 오느라 확인을 못했네요....


GS25가 CU로 바뀐거는 봤습니다만,,,,왁싱하는데를 안 둘러보고 왔네요.

엮인글 :

loverman

2017.11.27 17:22:22
*.247.41.130

있습니다~~

안기모씨

2017.11.27 17:22:47
*.33.164.52

네 있습니다

곧꽃보더

2017.11.27 17:31:25
*.11.140.249

거긴가격이어떻게되는지 알수잇을까효??저도해야하는디 ㅜ

바네사

2017.11.27 18:04:11
*.213.96.176

질문은 셀프왁싱장이구요...

웰팍에는 스윅스가 있어서 거기서하면 아마 기계왁싱15천원 손왁싱20천원 일겁니다

곧꽃보더

2017.11.27 20:08:12
*.11.140.249

앜ㅋ 제가잘못이해햇엇네요 ㅠㅠ

낙엽7년차ª

2017.11.27 17:41:21
*.126.53.16

두개중 하나는 락커가 들어섰다는것 같습니다.

우선 A구역쪽은 스크래핑하러 가보니 살아있습니당~

saka73

2017.11.27 22:54:06
*.7.58.164

감사합니다. 대명 글에 혹시나 해서 여쭤봤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59
181863 데페 163에 부츠 270쓰시는분 ~붓아웃 질문좀요 ~ㅠㅠ [6] 발큰게죄다 2017-11-27 939
181862 링크 익스클루시브 바인딩 문의 [12] Firststep~!!! 2017-11-27 844
181861 오가사카 fc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반찬보드 2017-11-27 784
181860 오늘 베어스 야간대기 사람 많은지 아시는분 [16] 불탱크 2017-11-27 609
181859 1415 엘헤페 토우쪽 부품 [2] 한가람_932295 2017-11-27 564
181858 무리 시즌권이요 [2] 짜샷 2017-11-27 570
» 웰팍 지하 보관소에 왁싱하는곳 이번 시즌에도 있던가요? [7] saka73 2017-11-27 942
181856 초보 보더 턴 질문입니다. [12] 초초보 보더 2017-11-27 672
181855 휘팍 차돌라면 돌아오나요? [6] nharu 2017-11-27 756
181854 살로몬 그립 데크 질문 입니다!! [2] 환근 2017-11-27 345
181853 해외스키장은 차원이 다른가요? [17] Scarlet 2017-11-27 829
181852 강원도 원정질문 [8] 항재 2017-11-27 720
181851 하이바랑 고글 쓰는 순서?? [15] 그것이알기싫다 2017-11-27 666
181850 대명리조트 끼니 해결.... [18] 코니에요 2017-11-27 770
181849 스컬캔디 아이콘 판매처? [4] 우하하™ 2017-11-27 362
181848 데크 코어???? [3] 응컁킥 2017-11-27 639
181847 신품 사야하는 순서? [21] 보드왕초보2 2017-11-27 972
181846 수요일 오크밸리 오픈 슬로프 질문이요. [6] 밤에피는준호 2017-11-27 733
181845 안녕하세요. 구피,레귤러 턴방향 질문이요ㅠㅠ [13] 꿀규 2017-11-27 719
181844 바인딩세팅, 왁싱상태 한번만 봐주시겠어요? file [22] 선희아니곳... 2017-11-27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