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홀리데이 후드 사려는데 손가락끼는 구멍 있는건가요??
잘 안보여서 없는건가 싶네요
엮인글 :

데페삼겹살

2017.11.27 21:13:42
*.80.23.76

16시즌 사용중인데 업습니다..

베포乃

2017.11.27 21:21:43
*.228.76.130

요번 홀라꺼 넘 따뜻해요....젖지도 않을것같구요 ㅋㅋ

jaso

2017.11.27 23:35:36
*.253.21.126

손목으로 눈 많이 들어올거 같은데 ㅠㅠ 왜 안만든건지 이해가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53
181885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5] 보드왕초보2 2017-11-27 565
181884 est 바인딩 질문입니다. [6] 낙설모 2017-11-27 864
» 홀리데이 방수 후드 [3] jaso 2017-11-27 632
181882 곤지암 시즌권 환불해야할까요? [4] 꼬쟁이 2017-11-27 936
181881 살려주세요...ㅠㅠ [17] 곰팅이™ 2017-11-27 833
181880 왁스가루 제거방법? [15] 011플랫스핀 2017-11-27 938
181879 포워드린줄 때, 보통 조절레버를 위로 올리면 바인딩이 점점 숙여지나요? [3] 굿스노우보더 2017-11-27 961
181878 하이원 야간 질문입니다.... [4] 오렌쥐 2017-11-27 598
181877 여자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4] 쥬르쥬르 2017-11-27 552
181876 막데크 사서 10번 정도 탔는데요...데크 바꿔 보는 거 어떤가요? [7] xperia 2017-11-27 650
181875 후쿠오카 와서 버튼 톨티 득템?! ^^;; file [11] ❄하이원럽❄ 2017-11-27 745
181874 용평에....왁싱 하는데가 있나요.. [6] 초보훈 2017-11-27 939
181873 버튼 제네시스 , 데페조합 어떤가요..? [3] 청주시원 2017-11-27 748
181872 트릭 관하여 질문 하나 올리겠습니다. [6] 백양리낙엽 2017-11-27 929
181871 헝그리초창기멤버입니다. 요즘유행하는장비추천좀부탁드려요~ [8] 짱™ 2017-11-27 757
181870 각도가 몇일까요? file [9] 진짜간짜장 2017-11-27 1125
181869 보드 초짜 장비 질문입니다ㅠㅠ [4] 트릭할거임 2017-11-27 454
181868 곤지암 조조 리프트권 가격이? [3] 난꽈당 2017-11-27 609
181867 데크선택도와주세요~ 두가지 중하나!! [8] 보드보드보드 2017-11-27 525
181866 스포텐 164카본 및 부츠문의 [7] 임장사 2017-11-27 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