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장비 구입시 다들
라이딩 몇 트릭몇 이렇게 물어보시면서 데크를 구하시던데

진짜 궁금 하더군요
그 비율은 무슨 기준인지..
저는 라이딩7 트릭3이라고 얘기합니다
물론 올라운드 데크 사용중입니다
라이딩은 카빙 슬턴
트릭은 한방으로 널3 널5(아주가끔 됩니다ㅜㅜ)
원에리 스위치와 한방 알3 비스무리 합니다
잡트릭 몇개 있지만 빼고 이걸로 7대3 얘기합니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진짜 궁금합니다
엮인글 :

아픈녀석

2017.11.28 07:28:15
*.62.172.141

저도궁금해요
헤머데크로 뛰는 사람도있다고
무조건 헤머데크 추천해주는사람들 마음이요

김날드

2017.11.28 08:24:12
*.206.173.15

트릭의 가지수보다 내가 내려오면서 어디에 집중하느냐의 비율이겟죠. 1시간을타면 30분정도는 트릭연습을 한다면 5대5 겟죠.

Gomriding

2017.11.28 08:57:24
*.44.106.49

테크닉보다는 전 한번올라가면 어느정도의 비율 섞으면서 내려오는지에 기준을잡을것 같아요..

물론 기본점프도못하는 온리라이딩파이지만요..

soulpapa

2017.11.28 09:17:21
*.96.183.186

개개인의 기준이니 대중은 없는것 같습니다, 마음의 비율이 아닐까 생각되기도 하고요ㅋ


A.F-CREW_PARK.C

2017.11.28 10:11:42
*.39.141.225

오타가 있었네요 ㅋ 트릭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6
» 라이딩 트립 비율 [5] A.F-CREW_PA... 2017-11-28 620
181930 데페 타입알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행님들... [9] OH모 2017-11-28 610
181929 보드 입문장비 질문. [2] 초루 2017-11-28 653
181928 14/15 rt7모델과 요즘나오는 모델이 더 소프트 해졌을까요? [4] 뭐야대박 2017-11-28 638
181927 버튼 온라인 스토어~~~ 이번주 휴가인가요? [7] 남이랑 2017-11-28 652
181926 웰팍 패밀리락커에 데크 네 장! [11] clous 2017-11-28 602
181925 시즌락커 질문입니다. [4] 전진낙옆 2017-11-28 585
181924 왁싱할때 바인딩 안풀면 데크에 영향 미친다는데 차이잇나요? [10] 돌아와휘팍 2017-11-28 1050
181923 용평 시즌권 중고거래 문의 [3] 산유국서민 2017-11-28 620
181922 인투이션 질문 드립니다. [13] ~예수믿으면... 2017-11-28 829
181921 라이딩에 데크길이가 절대적일까요?? [14] 눈밥123 2017-11-28 1505
181920 지산 게스트 하우스나 시즌방 [2] 꾸취리 2017-11-27 530
181919 카빙관련 공부하려 하는데 추천영상 부탁드림니다 [3] 돌아와휘팍 2017-11-27 992
181918 데페 타려고하는데요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10] 두부아빠예요 2017-11-27 650
181917 셋팅좀 봐주세요 file [7] 동전줍기 2017-11-27 738
181916 비발디 맛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1] 2017-11-27 589
181915 트라이던트 중고가 [3] jaybuffet 2017-11-27 628
181914 K2 www vs 캐피타 호러스코프 [3] 워럴러 2017-11-27 919
181913 비발디 웹캠 되나요 ? [2] 비발디 2017-11-27 808
181912 버튼부츠 외피 크기 질문 드립니다. [8] ~예수믿으면... 2017-11-27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