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레귤러 기준 작년에 36/24 타다가 뒷발 오른쪽 발목 바깥쪽 복숭아뼈 아파서 제대로 타지 못했습니다
올해 시즌 첫날부터 또 오른발목 바깥쪽 복숭아뼈 시근시근거리네요
혹시 자세 문제 일까요?
잘 못탑니다 그냥 골반도 열리지 않는 수준인데 각도 너무 돌려서 그럴까요
그럼 각도 24/12 해서 기초부터 다시 배워야 할까요 ?
모양도 없이 타는거 같습니다
엮인글 :

프링향

2017.11.28 08:03:32
*.38.10.152

저도 못타지만...
전향 처음 타던 시즌에 아팠습니다.
우측발 각도 확 낮추고 조금씩 올리니 괜찮아졌습니다.

연구형

2017.11.28 08:19:03
*.111.24.248

본인에게 맞는 각도와 스탠스가 있는것같아요 날잡아서 드라이버들고 요리 조리 조절해가면서 타보세요 ^^;

안기모씨

2017.11.28 08:35:02
*.33.165.71

아예 극전향으로 돌리시고 극전향에서부터 각도를 조금씩 내려보세요

에고☆

2017.11.28 08:57:51
*.134.234.254

궂이 골반을 열심히 열려고할필요는 없는것같아요

바인딩 셋팅에따라 만들어지는각이 다른데 다 똑같이 탈려고하면

의도치않은 로테이션이 들어가거나 비틀림이 들어가게되겠지요

순진구

2017.11.28 09:02:39
*.72.11.214

본인에 맞는 각도와 스탠스를 찾으세요. 보통 각도가 안 맞으면 다운할대 많이 아픕니다. 저같은경우에는요..ㅎㅎ;;

다른분들은 전향 9~12차이 나게 많이 타시던데.... 전 18~21도차이나게 탑니다. 현재는 45,27 ....

근데 다른분들하고 그래도 비슷하게 타려고 3도씩 줄여보는데.... 45,30 이렇게 15도각도주니... 뒷무릎이 아파요. 자세 문제일수도있겠지만 어쨋든.... 아프니.... 18도차이나면 안아프고...ㅎ;;; 그리고 스텐드 넓게넓게 하고타도 다운할때 무릎이 아파요...ㅎㅎ

성준이빠

2017.11.28 10:08:43
*.36.144.213

금방 24/12 마췄습니다
뒤 무릎 안쪽으로 넣을려하지않고 그냥 베이직카빙부터 연습 많이 해야겠습니다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11.28 10:12:35
*.122.246.42

레귤려 기준 뒷발(오른쪽) 각도를 내리시고
앵귤로 프레스 주는 연습을 많이 하세요~
뒷발각을 크게 준다고 골반이 열리지 않습니다~
라이딩중 신체가 아프다는건 무게중심이나 자세다 잘못되었거나 나와 맞지 않는 셋팅으로 온다고 생각합니다ㅜ

성준이빠

2017.11.28 10:30:00
*.36.144.213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집에서 부츠 바인딩 채결하고 다운자세 연습하고 있으면서 발목이 편한한 느낌을 잡아보고 있습니다 17-18 부상없이 안보하세요

레몽+

2017.11.28 10:50:18
*.58.54.7

발목은 돌아가 있는데 몸은 안돌아가있으니 어긋나서 그상태로 자꾸 찍어누르니 아파오는게 아닐까요


발목을 덜 돌리시던지 (각도를 낮추시던지) 골반 상체를 더 열어버리시던지 해야할꺼 같아요 (물론 이게 어렵지용)


보통 상체골반여는건 본인이 생각한거보다 더 틀어야 됩니다..난 열었는데 해서 보면 어정쩡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14
181951 새부츠... 엄지 발톱 통증... [14] 숙쟈냔 2017-11-28 1070
181950 초보.. 전향각 첫 세팅 각도..?!! [18] 썸비 2017-11-28 2032
181949 보드 좀 골라 주세요 [14] 데크데크 2017-11-28 665
181948 부츠를 잃어버려 다시 사려고 합니다! [5] 바람난부엉이 2017-11-28 587
181947 스탠스 때문에 바인딩 가로 세로 위치 문제요... [4] 구피타요 2017-11-28 693
181946 힐턴 자세 연습 [11] 창룡창룡 2017-11-28 1683
181945 하이백로테이션 각 질문드립니다 [4] 신들린샷 2017-11-28 785
181944 내일 하이원 날씨 이거 실화인가요? [6] 슥하 2017-11-28 808
181943 무주 관하여 질문 드립니다 [3] 닐ㄹ리야 2017-11-28 481
181942 모스 킹 데크가 궁금합니다! [3] CCORET 2017-11-28 1127
181941 웰팍 지금 달릴만한가요?? [4] 깡또 2017-11-28 628
181940 보드복에서 10k/8k가 뭔가요? [5] 나나요히 2017-11-28 879
181939 손목보호대추천좀 해주세요.. [7] GG195 2017-11-28 629
181938 하이백 체인지 [2] d1ck 2017-11-28 549
181937 스탠스 질문 드려요 [5] 동전줍기 2017-11-28 666
181936 보드 입문 몇년차인가요? [15] 초초보 보더 2017-11-28 825
181935 경기도 이천에서 1회 셔틀 있거나 대중교통으로 가능한 스키장 있나요? [2] 나무나무야 2017-11-28 649
181934 대명 야간리프트권 할인방법 [9] Sensbang 2017-11-28 620
» 초보 데페 바인딩 각도 질문드립니다 [9] 성준이빠 2017-11-28 964
181932 데크 사이즈 [2] 달빛조각 2017-11-28 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