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완벽한 동네마실용 스타일의 아노락+조거팬츠에 반(?)해서


충동적으로 질렀는데~머리에 뭘쓸지가 고민이네요 ㅋ


원래 이거 지르기전에 자켓으로 입고 버킷헷쓸 생각이었는데, 요 스타일이 정말 후리(?)해보여서


충동구매 했는데...비니밖에 답이 없는지...ㅋ


아,링크입니다~


http://www.specialgues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86&cate_no=83&display_group=1

엮인글 :

Woodpecker

2017.11.28 19:49:16
*.39.68.22

옷 이쁘네요 ㅎㅎㅎ 스냅백 스타일 도그이어캡같은 모자도 어울릴거 같네요


제일 잘어울는건 아무래도 모델분처럼 비니가 젤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09
182026 드라이브 스핀은 어떻게 하는건가요ㅜㅜ [32] J.Seop 2017-11-28 1252
182025 무주 만선에 탈의장 있나요? [3] 케니지콜 2017-11-28 602
182024 캐피타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잠보맘보 2017-11-28 773
182023 L1 썬더팬츠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11] HoyAAAAA 2017-11-28 728
182022 키 170-68키로 입니다. FC-X 생각중인데.. 사이즈가?? [13] 마르케스 2017-11-28 935
» 요기에 어울리는 모자는 뭘까요? [1] 꼬마늑대 2017-11-28 619
182020 플로우(FLOW) 바인딩(16-17 하이브리드)과 궁합 맞는 부츠 추천좀 부탁... [3] 다래궁 2017-11-28 617
182019 현재 지산상황좀요ㅠ [4] 청주시원 2017-11-28 594
182018 오피셜+말라뮤트+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3] 입문하기프... 2017-11-28 779
182017 스미스 홀트/메이즈 질문하려고합니다! [2] 아메리칸메이드 2017-11-28 836
182016 왁싱전 베이스 크리닝 [4] 9할타자 2017-11-28 595
182015 중고로 사려는 데크 바인딩 괜찮을까요? file [5] 보드중독녀 2017-11-28 828
182014 휘팍셔틀이요.. 마포에도 있나요? [2] 마르케스 2017-11-28 355
182013 원정용 데크 좀 결정해주세요~!! [15] 퍼플부 2017-11-28 792
182012 하이원 리조트(마운틴콘도) 숙박 예정인데 아침 저녘에 볼거리 추천해 ... [4] 헝글헝글헝글 2017-11-28 885
182011 데크에 기스가 났네유ㄷㄷ [11] 꽁지암 2017-11-28 834
182010 헬멧+고글 / 버킷햇 or 스냅백+고글 질문! [20] 아메리칸메이드 2017-11-28 891
182009 왁싱 받침대용 파란색 박스 [8] BlackSpeed 2017-11-28 584
182008 옥세스 기본 엣지각도? 얼마인가요? [10] su1424 2017-11-28 928
182007 지스킷 구매하는곳이 어디인가요? [3] Gazette 2017-11-28 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