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는분에게 니데커디바인+살로몬 미리지s 를 빋게되었는데요
검색해보니 둘다 여성용이더라구요
제가 체격이 170/53정도 엄청마른 남잔데
뭐 타는데는 크게문제없을꺼같은데
어떤차이인가요?
엮인글 :

Kylian

2017.11.29 12:50:19
*.223.120.173

보통 여성용이라 하면 사이즈가 더 작게 나오고 근력차이를 고려해서 같은 라이딩용이라 하더라도 좀 더 소프트한 편이죠.

정숭전

2017.11.29 12:50:55
*.223.27.12

제체격에 그냥 타도 무방한가요?

Kylian

2017.11.29 12:52:20
*.223.120.173

데크 사이즈도 안적혀있기도 하고 저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본 적도 없는 사람이라

명확한 답은 못 드릴 것 같습니다.

취향

2017.11.29 12:52:06
*.215.145.165

같은 키 / 체중이라 하더라도, 남자가 여자보다 근력이 좋아서,

남자용 혹은 공용모델이 플렉스가 더 강하게 설계가 됩니다.

탈 수는 있지만.. 좀 말캉할겁니다.

정숭전

2017.11.29 13:35:46
*.223.27.12

많이말캉할까요 렌탈덱보단 낫겟죵?

잘알지도못하면서

2017.11.29 13:11:41
*.168.24.77

판때기 허리가 얇아요.... ㅎ

정숭전

2017.11.29 13:35:13
*.223.27.12

발사이즈 240~245라크게문제없을것같네요 ㅎㅎ

깃쫄깃쫄

2017.11.29 14:11:17
*.114.149.108

데크길이를 안적어주셔서 데크는 모르겠지만 149정도 이상이면 괜찮을듯 하고..

미라지 S가 240인가 245까지니 조금 타이트 할수도 있지만 부츠도 맞기는 맞으시겠네요~

남성분 근력으로 라이딩하시기엔 데크가 좀 말랑하실거고..그냥 올라운드나 초보연습용으로 갖고노시기엔 괜찮으실거예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1
182111 롬 as는 어떤가요? [6] 보드왕초보2 2017-11-29 820
» 여성용과 남성용의 차이 [8] 정숭전 2017-11-29 635
182109 연식이 오래된 데크 [2] 구디보더 2017-11-29 561
182108 고어텍스 2L 3L에서 L이란게 [17] H9 2017-11-29 10016
182107 데크 베이스 상태좀 봐주세요.. file [7] 룰루님 2017-11-29 648
182106 데크 추천 file [8] 유기농바나나 2017-11-29 617
182105 트릭용데크 질문입니다;;; [1] 테리 2017-11-29 552
182104 발목에 테이핑하면 어때요? [4] 성준이빠 2017-11-29 813
182103 휘팍 뉴스쿨 렌트?? [3] 풩쥐 2017-11-29 776
182102 용평 리프트권 질문좀 할게요 [7] 솔타시 2017-11-29 562
182101 바지에 걸고다니는 파우치? [8] 프리드릭 2017-11-29 840
182100 휘닉스파크 가는데 톨비 얼마나나오나요? [4] 아트로 2017-11-29 805
182099 대명 파크.... [11] The_Red 2017-11-29 522
182098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0] leems 2017-11-29 843
182097 링크 바인딩 수리 [5] Ellumi 2017-11-29 611
182096 헝그리보더 여러분, 라이딩 후 근육은 안녕하신가요? [21] D-Mon 2017-11-29 811
182095 안녕하세요! 헬멧 사려고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21] 래련 2017-11-29 970
182094 여자자켓 사이즈 문의 [5] 2017-11-29 564
182093 제대로 된 카빙을 한다면?? [18] 레몽+ 2017-11-29 1254
182092 댓글중에.. ㅌㅅ이란 댓글.. [17] 단낭자 2017-11-29 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