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시즌 카레타 아노락 어떤가요??

헝보 형님들 눈에는 이번시즌 카레타 아노락 어떤색이 가장 예쁜가요??

남자 기준입니다!!

엮인글 :

꽁지곰돌

2017.11.30 10:20:33
*.226.207.195

좋아요!! 입고 있는데... 신랑도 입혔는데 이뻐요 ㅎㅎ 따뜻하구요~ 두꺼워요~ ㅎㅎ 비싸지만 값하는거같아요 ㅎㅎ 색상은 전부다 이쁘던데요.... ㅜㅜ

하얀사자

2017.11.30 10:53:13
*.165.248.156

저 빨간색 입고있는데~색감이랑 핏 좋고 따스하고 좋아요~

zzinoki

2017.11.30 10:53:31
*.120.15.130

무난한건 블랙인듯 하네요

꿀규

2017.11.30 13:42:28
*.143.220.230

블랙 어제 받아서 입어봤는데 두께도 어느정도 있고 좋아여ㅋㅋ이쁨!

화재빵빵

2017.11.30 13:47:40
*.221.155.201

지퍼까지 블랙으로 사셨나요?ㅎㅎ

꿀규

2017.11.30 14:39:26
*.143.220.230

네ㅎㅎ남자는 올블랙이져

뭐야대박

2017.11.30 15:47:28
*.47.3.212

카레타는 재질만져보시면 "이거다"합니다 ㅋㅋ 특히 후드들

Woodpecker

2017.11.30 17:15:30
*.39.68.22

지퍼까지 올블랙 아노락이 진짜 이쁜게 잘나온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19
182225 휘닉스파크 12/8일경 심야,백야?? [6] 휘팍 2017-11-30 524
182224 오가사카 FC,FCX 어떤지 한번 타보고싶어요. 추천점부탁드려요. [8] 순진구 2017-11-30 1285
182223 렌즈잘아시는분 계신가요?? [12] 대추아빠 2017-11-30 629
» 이번시즌 카레타 아노락 어떤가요? [8] 화재빵빵 2017-11-30 826
182221 이 고글 이름(브랜드.모델명)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file [1] 하쿠나마타타 2017-11-30 631
182220 원주 시내 찜질방 질문 [6] 멧새소리 2017-11-30 1515
182219 하이원 음식점? [8] 황소아찌 2017-11-30 796
182218 팀투 열성형 해보신분? [4] 채원별님 2017-11-30 628
182217 가격좀 봐주세요 file [25] ㅇㅍㅋ 2017-11-30 997
182216 라이딩 데크 좀 봐주세요 [2] 릴리 2017-11-30 622
182215 사이즈를 체중에 맞추는게 맞나요? 좀 줄여도 상관없는지 [7] 빨간앵두 2017-11-30 531
182214 burton 바지 보유하고 계신분 계신가요?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8] jseho 2017-11-30 603
182213 왁싱질문 [8] 누히히캬캬쿄 2017-11-30 571
182212 토턴때 엣지가 파묻힘? [9] 암어보더 2017-11-30 962
182211 버튼 트윈 데크 문의드립니다. [2] 새벼기 2017-11-30 469
182210 바인딩 자국방지 키트?어떻게 쓰는건가요? 소리몽 2017-11-30 644
182209 플로우 탈론 부츠 사이즈 질문 있어요~ [6] 다래궁 2017-11-30 773
182208 오웬 [1] 여프로 2017-11-30 614
182207 부츠와 바인딩 잘 맞는건가요? file [4] asspotan 2017-11-30 611
182206 1617카르텔 토우 스트랩만 오프라인으로 구할수있을까요? [2] 라이트에센스 2017-11-30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