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가격대는요?

갑자기 궁금ㅋㅋ
엮인글 :

Kylian

2017.11.30 22:51:51
*.185.1.34

제가 아는선에서 데크는 옥세스가 가장 비싼 듯....풀커스텀하면 대략 300정도 나옵니다.

♥마테호른

2017.11.30 23:07:40
*.109.36.31

옥세스 보드복두 비싸요

바인딩은 유니온 울트라fc ....


ultra_fc_d.jpg


첨부

준민석

2017.12.01 03:02:04
*.62.188.155

옷은 ak457 위아래 신상소비자가200 정도
바인딩은 플럭스dl ltd 소비자가 110만
스플릿보드바인딩 카라코람 소비자가 150만
데크는 옥세스 커스텀인거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57
182326 시즌권없이 가기 제일 저렴한 스키장이어딥니까 [5] 잠신_947578 2017-12-01 961
182325 아스람 장갑 or 고어텍스 소재 스노우 장갑 써보신분 계신가요? [10] DreamT 2017-12-01 1142
182324 노즈 테일 구분 되나요? file [13] 동전줍기 2017-12-01 960
182323 사진 여러장 올리는 방법좀 갈키주세요ㅜㅜ [2] 동전줍기 2017-12-01 539
182322 입문 첫 장비셋팅입니다 file [7] 동전줍기 2017-12-01 639
182321 스프링브레이크! 베이스 상태좀 봐주세요ㅎㅎ file [3] HoyAAAAA 2017-12-01 620
182320 옥세x 연락받으신분? [2] Hatheway 2017-11-30 583
182319 곤지암 시즌권 질문이요 [2] 초속5cm낙엽 2017-11-30 644
182318 부츠,바인딩,데크 중심좀 봐주세요. file [10] 이하뉴리 2017-11-30 598
182317 하이원 리프트권 구매할때없나요? [2] 잭ㅋ 2017-11-30 562
182316 유니온 토우캡 부츠 결합위치 [3] 토우 2017-11-30 377
182315 1617 캐피타 슈퍼노바 데크 어떤가요? [4] 눈밥123 2017-11-30 943
182314 왁싱해야되는 상태인지 봐주세요 file [12] 제주감귤쥬스 2017-11-30 963
182313 울산에서 하이원가는 길 문의드립니다. (자차) [7] 용평에뼈묻자 2017-11-30 560
182312 스탠스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 킴케켁 2017-11-30 665
» 가장 비싼 데크, 보드복, 장비는 뭐가 있을까요? [3] 돌연사 2017-11-30 955
182310 686보드바지 사이즈 질문드려요 [5] 르엠 2017-11-30 975
182309 비발디파크 시즌권 문의 드립니다! [4] John_Park 2017-11-30 499
182308 하드한 부츠 끈 느슨하게하고 타도 무방한지.. [6] 보드탈꼬아 2017-11-30 628
182307 에어브레이크 사이즈 Asdf 2017-11-30 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