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157 |
| 182326 |
시즌권없이 가기 제일 저렴한 스키장이어딥니까
[5]
|
잠신_947578 |
2017-12-01 |
961 |
| 182325 |
아스람 장갑 or 고어텍스 소재 스노우 장갑 써보신분 계신가요?
[10]
|
DreamT |
2017-12-01 |
1142 |
| 182324 |
노즈 테일 구분 되나요?
[13]
|
동전줍기 |
2017-12-01 |
960 |
| 182323 |
사진 여러장 올리는 방법좀 갈키주세요ㅜㅜ
[2]
|
동전줍기 |
2017-12-01 |
539 |
| 182322 |
입문 첫 장비셋팅입니다
[7]
|
동전줍기 |
2017-12-01 |
639 |
| 182321 |
스프링브레이크! 베이스 상태좀 봐주세요ㅎㅎ
[3]
|
HoyAAAAA |
2017-12-01 |
620 |
| 182320 |
옥세x 연락받으신분?
[2]
|
Hatheway |
2017-11-30 |
583 |
| 182319 |
곤지암 시즌권 질문이요
[2]
|
초속5cm낙엽 |
2017-11-30 |
644 |
| 182318 |
부츠,바인딩,데크 중심좀 봐주세요.
[10]
|
이하뉴리 |
2017-11-30 |
598 |
| 182317 |
하이원 리프트권 구매할때없나요?
[2]
|
잭ㅋ |
2017-11-30 |
562 |
| 182316 |
유니온 토우캡 부츠 결합위치
[3]
|
토우 |
2017-11-30 |
377 |
| 182315 |
1617 캐피타 슈퍼노바 데크 어떤가요?
[4]
|
눈밥123 |
2017-11-30 |
943 |
| 182314 |
왁싱해야되는 상태인지 봐주세요
[12]
|
제주감귤쥬스 |
2017-11-30 |
963 |
| 182313 |
울산에서 하이원가는 길 문의드립니다. (자차)
[7]
|
용평에뼈묻자 |
2017-11-30 |
560 |
| 182312 |
스탠스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
|
킴케켁 |
2017-11-30 |
665 |
| » |
가장 비싼 데크, 보드복, 장비는 뭐가 있을까요?
[3]
|
돌연사 |
2017-11-30 |
955 |
| 182310 |
686보드바지 사이즈 질문드려요
[5]
|
르엠 |
2017-11-30 |
975 |
| 182309 |
비발디파크 시즌권 문의 드립니다!
[4]
|
John_Park |
2017-11-30 |
499 |
| 182308 |
하드한 부츠 끈 느슨하게하고 타도 무방한지..
[6]
|
보드탈꼬아 |
2017-11-30 |
628 |
| 182307 |
에어브레이크 사이즈
|
Asdf |
2017-11-30 |
568 |
제가 아는선에서 데크는 옥세스가 가장 비싼 듯....풀커스텀하면 대략 300정도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