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넥스 4XP 데크 초보가 타기에 너무 말랑한가요?


여친 첫데크 고르는데 탑시트랑 베이스만보고 이걸 골라서 사주긴했는데..


어짜피 이제 낙엽벗어나 슬턴시작하는 수준입니다만~


그래도 한 3년은 탈생각인데요


나중에 라이딩 시작하기에 너무 말랑거려서 펑펑 터질라나요?


빡쌔게 프레스주면서 엣지강하게 슬로프썰면서 탈 스타일은 아닙니다ㅎㅎ


그래도 초보가 타기에 엣지가 펑펑 터지면서 털털거리지는 않았으면 해서요~

엮인글 :

MustangGT

2017.12.01 14:58:40
*.36.49.117

아닙니다


플랫킹이나 토크처럼 한방트릭을 위한 하드한 데크라서


라이딩 하시기에 부족함 없습니다~ 충분히 좋은 데크입니당~

훌랄라

2017.12.01 16:29:08
*.108.26.253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11
182372 바인딩사이즈 문의 [7] 무주폭풍낙엽 2017-12-01 632
182371 내일 지산오시는 헝보분들 계신가요? [13] 아메리칸메이드 2017-12-01 572
182370 골반 통증 [7] 도라지TT 2017-12-01 587
182369 플럭스 바인딩은 센터 어떻게 잡나요? [5] Kylian 2017-12-01 785
182368 시즌권을 놓고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10] 라이트에센스 2017-12-01 815
182367 데크 사이즈 질문드려요 [4] 가젤렛 2017-12-01 599
182366 트릭용어중에 [4] 알리오 2017-12-01 670
182365 강촌 엘리시안 콘도 어떻게 구하세요? [3] 전선희 2017-12-01 584
182364 자게에 핫한 BBS [5] 홍까칠 2017-12-01 776
182363 부츠 깔창 질문좀요 [2] 쥬비스콘 2017-12-01 630
182362 종아리통증 질문드립니다 [3] 비발디죽돌이 2017-12-01 923
182361 데페ti와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요 [16] adidas_com 2017-12-01 718
182360 초급여자는 보통 데크길이 적정보다 조금 짧게타는게나은가요? [14] 가끔은기억해 2017-12-01 785
182359 운동삼아 평일야간에 가려는데... [6] 시쿠 2017-12-01 773
182358 데크 문의 드립니다^^ [11] 하마35 2017-12-01 574
182357 스키장 얼마나 다니세요??? [24] 파주보더 2017-12-01 962
» 요넥스 4XP 데크 초보가 타기에 너무 말랑한가요? [2] 훌랄라 2017-12-01 591
182355 데크질문좀 드립니다 .. [2] 오닉시아zzz 2017-12-01 596
182354 라이드 케이던스 어떤가요? [10] 누쫑이 2017-12-01 812
182353 드디어 하이원이 오늘부로~ [2] 불타는아재 2017-12-01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