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이달 중순에 스위스에 가는데 간김에 보드도 좀 탈까해서

여기서 보드를 가져갈까하는데

그곳 설질에 대해 전무해서

어떤 종류의 보드를 가져가야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  라이딩 위주입니다  실력은   카빙턴  흉내 그럭저럭 내는정도입니다

엮인글 :

서울시민

2017.12.02 22:01:15
*.113.132.122

스키장도 많고... 스키장마다도 조금씩 다를거라서...

제가 갔던 때는 12월 중순의 스위스 기온이 영하 몇도 수준이거나 영상 기온이었어서 설질이 아주 좋은건 아니었습니다.

아.. 고도 높은 상단은...춥;;;

대형 스키장만 가본거긴 하지만.. 코스가 좁은 곳도 많아서..

적절한 길이의 플랫캠이나 혹시나 있을 일부 구간의 비압설 라이딩을 즐기시기엔 역캠쪽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정캠을 타긴 했었는데, 비압설면을 탈때 힘들긴 하더라구요.

첫눈사랑

2017.12.02 22:06:27
*.179.50.240

조언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61
182585 현재 버튼 프리스타일 사용중인데 플럭스 tm 괜찮나요? [2] 빟하빙 2017-12-02 784
182584 초보자 입니다.데크&바인딩 추천 부탁 드려요. [7] 최광배스 2017-12-02 780
182583 17/18 도넥 + 플럭스 XF 질문(인서트홀 눌림) file [8] DAFTPUNK 2017-12-02 956
182582 전중후? 후중전? [3] Kodak 2017-12-02 783
182581 보드복 허리사이즈 다들 딱 맞으신가요? [8] 어린꿀 2017-12-02 833
182580 난이도? 경사도 [9] 난왜여기에 2017-12-02 821
182579 남는 헬멧을 어떻게 할까요.. [9] 백양리낙엽 2017-12-02 759
182578 모스 MOSS_ T.W.F.D 타보신분~ 간단한 후기좀 부탁드립니다. 絶崖 2017-12-02 594
182577 데크만 결정하면 되는데 [1] 카카오 2017-12-02 380
182576 리프트권 가장 싼 스키장 [3] 보드왕초보2 2017-12-02 1064
182575 16/17 xlt 상판깨짐.. 질문드립니다 file [8] 비상vv 2017-12-02 1095
182574 곤지암 지금 어떤가요?? [1] 룡이 2017-12-02 810
182573 장비 궁합좀 봐주세요 [1] 10년만더타자 2017-12-02 543
182572 오버롤 뒷부분 뜸 어쩌죠?? [14] 미나오바 2017-12-02 835
182571 중급자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4] chidas 2017-12-02 714
» 스위스 스키장에서 보드타고 오신분께 여쭙니다 [2] 첫눈사랑 2017-12-02 500
182569 부츠 발저림 인투 이너부츠 문의드려뇨 ㅠ [4] 급사는낙엽 2017-12-02 710
182568 헝보님들!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두둥 2017-12-02 305
182567 데스페라도 타입알 상판 영문표기 질문 드립니다 [2] 블루칩0704 2017-12-02 596
182566 뒷발 발목통증... [3] 키다리킴 2017-12-02 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