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254 |
| 182591 |
데페 카본 스텐스 질문드려요
[2]
|
사신발라드 |
2017-12-03 |
813 |
| 182590 |
데크 엣지에 녹이 조금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14]
|
gkxogud5 |
2017-12-03 |
817 |
| » |
보딩할때 자켓이나 팬츠안에어떤거 입으세요?
[10]
|
김미넉 |
2017-12-02 |
809 |
| 182588 |
인투이션 드림라이너vs럭셔리
[3]
|
엽쌍 |
2017-12-02 |
829 |
| 182587 |
베어스타운 락커 질문드립니다
[4]
|
소오쩍 |
2017-12-02 |
614 |
| 182586 |
말라뮤트 신기 원래 힘든가요?
[12]
|
라이트에센스 |
2017-12-02 |
942 |
| 182585 |
현재 버튼 프리스타일 사용중인데 플럭스 tm 괜찮나요?
[2]
|
빟하빙 |
2017-12-02 |
784 |
| 182584 |
초보자 입니다.데크&바인딩 추천 부탁 드려요.
[7]
|
최광배스 |
2017-12-02 |
781 |
| 182583 |
17/18 도넥 + 플럭스 XF 질문(인서트홀 눌림)
[8]
|
DAFTPUNK |
2017-12-02 |
956 |
| 182582 |
전중후? 후중전?
[3]
|
Kodak |
2017-12-02 |
783 |
| 182581 |
보드복 허리사이즈 다들 딱 맞으신가요?
[8]
|
어린꿀 |
2017-12-02 |
833 |
| 182580 |
난이도? 경사도
[9]
|
난왜여기에 |
2017-12-02 |
825 |
| 182579 |
남는 헬멧을 어떻게 할까요..
[9]
|
백양리낙엽 |
2017-12-02 |
759 |
| 182578 |
모스 MOSS_ T.W.F.D 타보신분~ 간단한 후기좀 부탁드립니다.
|
絶崖 |
2017-12-02 |
595 |
| 182577 |
데크만 결정하면 되는데
[1]
|
카카오 |
2017-12-02 |
380 |
| 182576 |
리프트권 가장 싼 스키장
[3]
|
보드왕초보2 |
2017-12-02 |
1064 |
| 182575 |
16/17 xlt 상판깨짐.. 질문드립니다
[8]
|
비상vv |
2017-12-02 |
1095 |
| 182574 |
곤지암 지금 어떤가요??
[1]
|
룡이 |
2017-12-02 |
810 |
| 182573 |
장비 궁합좀 봐주세요
[1]
|
10년만더타자 |
2017-12-02 |
546 |
| 182572 |
오버롤 뒷부분 뜸 어쩌죠??
[14]
|
미나오바 |
2017-12-02 |
8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