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소니 액션캠 사용중인데요

다들 화질 설정 세팅이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보통 핸드폰 소장용인데 용량이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자세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hd에 1080p 여기까지만 기억나네요... 다른분들은요?
엮인글 :

이여자가어딜

2017.12.03 19:05:56
*.29.124.152

전 그냥 4k로찍거나 아니면 보드자세볼때는 밴드에 올려서 보는데 720p 로찍어요 어차피 네이버에선 그거밖에 지원이 안되서

짙은눈썹

2017.12.03 19:12:55
*.117.51.54

4K 30p 로 찍거나 혹은


1080p 60p 로 찍습니다.

짱구는목말러

2017.12.03 23:36:15
*.62.179.96

전 그냥 4k나 1080 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83
» 소니 fdr-x3000 사용하시는붓 화질설정 문의드립니다. [3] 맛이간남자 2017-12-03 1139
182684 엣지관리법? [2] 대추아빠 2017-12-03 754
182683 데페 엣징을 맡기려는데... [2] 나르는꿈도리 2017-12-03 933
182682 버튼 Channel system 체감 나나요? [3] SoulTrick 2017-12-03 974
182681 학동에서 구매하고 택배로보내주나요? [4] 이야힝 2017-12-03 829
182680 베어스 립트권 샵에서 몇프로인지 아시나요 [3] 언젠가는날겠죠 2017-12-03 752
182679 시즌권 양도받아 구매하는거 이런건 사기인가요....? [5] heroe72 2017-12-03 958
182678 곤지암 주차장에서 스키하우스 [2] 피치피치 2017-12-03 756
182677 에이전트이 맞는 롬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5] yolo 2017-12-03 501
182676 전향각 힐턴 여러가지 고민이 많습니다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file [13] 엠라이더 2017-12-03 2749
182675 버튼 필굿 vs 스키티즈 inflict 골라주세요! [12] 보드중독녀 2017-12-03 631
182674 저는 바보인가봅니다 이해가 안되는데요. [4] 바구네 2017-12-03 819
182673 학동 질문요 [11] 호더더 2017-12-03 624
182672 후드 사이즈 질문이용! [5] 초보한보더 2017-12-03 619
182671 셀프왁싱 다림질이요.. [5] 디지를향해... 2017-12-03 849
182670 k2 쓰락시스 + 버튼 제네시스x 조합 쓰시는 분 계신가요? [8] REV 2017-12-03 966
182669 돈지암 소식좀 전해주세요. [3] 돈지암 2017-12-03 715
182668 웰팍 내일 어떨ㄴ가요 웰팍커 2017-12-03 527
182667 무주특파원분들 소식이 궁금합니다~~~~ [2] Arnold-OPPA 2017-12-03 620
182666 전향각 라이딩시 오른쪽 무릎이요.. [5] 달리시오 2017-12-03 1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