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 개장빵
2 토요일 야간
3 일요일 아땡

언제가 사람이 그나마 작을까용?

눈밟아주고 싶네요ㅎㅎ
엮인글 :

꼬미♥

2017.12.05 01:17:18
*.64.123.6

작년 개장빵 갔을때 슬로프 하나 열었고
사람 많지않아 바로바로 탔던 기억 나네요..
주말이 훨씬 많을겁니다~

OTOHA

2017.12.05 09:01:02
*.240.72.110

토욜야간 사람 많습니다. 

그나마 일욜아땡은 좀 덜한데 금방 애들로 바글거립니다. ㅎㅎㅎ

재이아빠

2017.12.05 09:53:28
*.111.16.180

아 그럼개장빵을 노려야겠군요
답변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97
182886 곤자암 슬로프 질문좀드리겠습니다. [5] 슈루리 2017-12-05 577
182885 살로몬 xlt 구매하려고하는데요.. [4] 리프트가무... 2017-12-05 818
182884 데크 16~17 캐피타 DOA VS 버튼 커스텀 둘중에 뭐가 괜찬을 까요? [13] 곤지암보더_... 2017-12-05 974
182883 입문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20] 점심뭐먹지 2017-12-05 805
182882 휘팍 셔틀 질문 [5] 일산역 2017-12-05 717
182881 바인딩 조정 file [5] 노블레스. 2017-12-05 819
182880 올라운드 조합 질문 드립니다... [8] 보드타는크롱 2017-12-05 983
182879 부츠 발 통증 [4] EL  2017-12-05 647
182878 데페 우드 사이즈 뭘해야좋을까요 [6] 동헌님 2017-12-05 770
182877 얼로이 스나이퍼1718 154 여자가 쓸수 있나요? [13] 라카루스 2017-12-05 1105
182876 헤머뎈 입문 질문입니다 [4] 강턱 2017-12-05 821
182875 공과출신입니다 스티커 어떤가요 file [23] 평택성광 2017-12-05 1215
182874 머리큰사람 비니 질문이요! [3] 싀티즈 2017-12-05 1513
182873 드래곤 apx x1s는 어떤가요? [2] 바나나우유우유 2017-12-05 1170
182872 형님들 새해 복 받으세요!! 센터링 한번 봐주세요!! ㅠㅠ file [4] bluekim389 2017-12-05 686
182871 1516 네버썸머 펀슬링거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2] 레드불AD 2017-12-04 791
182870 부츠 뒷꿈치 뜨는 문제 질문드려요. [7] normcore 2017-12-04 1007
182869 남자데크 와 싸이즈 추천바랍니다. [1] 미요차오치토 2017-12-04 598
» 아 에덴 언제가는게 좋을까용? [3] 재이아빠 2017-12-04 598
182867 라운드 덱 끝판왕은 뭐라고 보시나요?? [22] 눈밥123 2017-12-04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