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xlt 데크와 홀로그램 바인딩을 구매했는데요
홀로그램이 말랑한 편이라 퀀텀으로 교체하고 싶은데 하이백만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퀀텀 하이백을 구매하려 홈피에 드가봤는데 하이백만은 안파는거 같더라고요 혹시 하이백만 구매할수 있는곳 있을까요??
엮인글 :

무한무도리

2017.12.06 08:57:04
*.148.31.125

전 반대로 퀀텀인데 홀로그램 하이백만 끼려고 알아봤는데요.

살로몬 AS센터(02-515-1318)에 연락하시면 구매하는 방법 안내 받으실 수 있을꺼에요.

참고로 홀로그램 하이백이 개당 3만원했습니다.


추가로 홀로그램이랑 퀀텀이랑 베이스가 아예 같은 상품은 아니라는 헝글분들의 의견도 있었는데...

그래도 하이백 바꾸시면 라이딩하는덴 많은 도움 될꺼 같네요^^

청주초보보드

2017.12.07 00:35:02
*.226.208.175

앗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89
183010 왕초보 장비구매 질문입니다 [7] 쟁쟁지 2017-12-06 632
183009 엣지튠 질문드립니다 [4] 모리쓰 2017-12-06 749
183008 오클리 플라이트덱 xm 문의드립니다 [4] 소심아저씨 2017-12-06 826
183007 혹시 무주 눈왓나요 [3] 힐탑 2017-12-06 593
» 살로몬 퀀텀 바인딩 하이백만 구매 가능한곳 있을까요?? [2] 청주초보보드 2017-12-06 619
183005 어떤장비를 써야할까요 [8] 2017-12-06 594
183004 용평의 경사도는 %인가요? [7] Asdf 2017-12-06 980
183003 베이직카빙 이전단계 [8] 보드왕초보2 2017-12-06 1248
183002 급 궁금 비발디 외 락커 비용에 대해서 [20] 보드중독녀 2017-12-06 624
183001 집에서 베어스타운이 15분 거리인데요 [20] 예비저승사자 2017-12-06 737
183000 컨택프로 s사이즈에 부츠260 맞을까요? [5] 동동나라 2017-12-06 678
182999 중저가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14] 멘큐 2017-12-06 655
182998 부산에서 무주까지 버스 [3] 사과모띠 2017-12-06 652
182997 용평 리조트 안 숙소나 근처 숙소 추천 좀 해주세요^^ [5] godiva 2017-12-06 657
182996 하이백 포워드린이나 로테이션이요 [23] 꿀잼보더 2017-12-06 1393
182995 오가사카에 바인딩나사 질문드립니다. [9] 빵굽는라이더 2017-12-05 633
182994 오클리 프리즘 렌즈 조언 부탁드립니다! [13] 오클리 2017-12-05 825
182993 렌탈 장비로도 충분히 실력 키울 수 있나요? [11] 리필_987527 2017-12-05 903
182992 아노락 안에 뭐 입으시나요? [9] 달려라제이 2017-12-05 2862
182991 옥세스 상판 벌어짐 문제 file [9] 오구세스 2017-12-05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