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리프트권 싸게 구입할려면 렌탈 샵 가야되나요?
아니면 그냥 매표소에서 사는게 싼가요
회원님들은 리프트권 어디서 구매 하시는지요..
엮인글 :

고글덕후

2017.12.06 17:17:48
*.62.213.215

오로지 맆권만 원하시면 매표소갑니다
렌탈샵 아는분 잇으시면 맆권만 사면 싼대 장비까지 껴서 팔기때매 매표소보다 조금 비싸더군요

동전줍기

2017.12.06 17:19:02
*.39.130.243

매표소는 정상가에서 카드할인밖에 없어요
렌탈 샾에서 회원가로 판매하니 렌탈샾으로 고고

닥춋

2017.12.06 17:24:06
*.249.35.193

장비까지 렌탈이면 샾

 

리프트만이면 위에서 하시는걸 추천

안타까운왼팔

2017.12.06 17:25:25
*.201.189.84

렌탈샾이 싸긴 한데 리프트권만은 판매 안해주더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65
183085 고글 결정장애ㅜㅜ [10] 동전줍기 2017-12-06 816
183084 비발디 슬로프 관련 질문 있습니다!!!! [8] ylee7070 2017-12-06 663
183083 대명에서 밑에 시즌방 쪽으로 가는 셔틀이 있나요?? [1] 에디베더 2017-12-06 632
» 무주 리프트권 질문입니다 [4] 대구앞잡이 2017-12-06 605
183081 고수선배님들 살로몬xlt vs 롬엔썸데크 [14] 다마다마 2017-12-06 1075
183080 혹시 도넥 우드 164 셋백이 얼만지 아시나요? [4] 반추 2017-12-06 627
183079 길들이기 왁싱 질문입니다.. file [4] v음주보더v 2017-12-06 949
183078 저만 쫄보겠죠?? [14] 비샬 2017-12-06 795
183077 전향각 힐턴시 날을 더 강하게 세우는 방법 질문입니다 [17] 엠라이더 2017-12-06 2361
183076 부츠 추천해주세요 적당한 가격에요 ㅠㅠ [3] 사신발라드 2017-12-06 545
183075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 뽀군 2017-12-06 872
183074 곤지암 윈디 언제 오픈하려나요? [2] 용평실버밸리 2017-12-06 516
183073 데페 우드 163 / 말라270 붓아웃 질문.. [11] aletheia66 2017-12-06 689
183072 상체이너로 뭐가 좋을까요...?(기모? 빠른땀배출?) [11] 꼬마늑대 2017-12-06 638
183071 오클리 플라이트덱 이름 구분! [4] 스무살그그리움 2017-12-06 1072
183070 퀀텀 말라 잘 맞는건가요 ? file [10] 토끼놀이 2017-12-06 1355
183069 헤머로 전향 라이딩때 뒷발 다운 궁금증이.. [5] 선봉 2017-12-06 1255
183068 지산 12월 23일 토요일 사람들 많이 올까요? [3] 해방군 2017-12-06 1399
183067 휘팍 직장인 동호회 추천좀요~ [1] 실크 2017-12-06 1117
183066 타입알 어려운가요? [8] 지모띠 2017-12-06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