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락카 구매는 첨이라서


지산입니다.


데크바인딩 결합된거 넣고


부츠까지 보관하시나요?


헬멧은 안들어갈것같아서...

엮인글 :

덜 잊혀진

2017.12.08 17:28:37
*.98.203.28

부츠 넣죠. 그러지 않을거면 데크 보관만(매표소 건물, 유인 보관) 하는게 낫구요. ^^

피의축복

2017.12.08 17:29:26
*.250.99.50

데크바인딩 부츠 헬멧 고글까지요 저는 헬멧은 턱끈만 라커안에 넣고 라커위에 올려놓아요~!

츄러스군

2017.12.08 17:29:26
*.220.171.55

데크,부츠,바인딩,간식 이정도 넣어놔요~~ 데크백도 넣어놓구요

LAGON

2017.12.08 17:40:05
*.42.141.209

락카내부에는 데크+바인딩 결합한거1장,결합안한 데크1장,데크백,헬멧,고글,간식 넣구 문에 그 접착식 고리 걸어서 시즌권,장갑(실리카겔 넣어둠),바클 여분 걸어둬요 부츠는 끈 걸어서 락카 위에 올려두고요~

퇘마

2017.12.08 18:08:28
*.7.59.243

데크 ,바인딩 ,부츠 ,고글두개 ,보드복 바지 1개 ,장갑,걸레1개,
물하마1개 , 헬멧(위에), 보호대 셋트1개 그리고 부식거리 (사발면,까까 두개) 정도네욤 ㅋ

Nowings

2017.12.08 18:43:09
*.223.34.197

데크+바인딩
데크
부츠
헬멧+고글
왁싱도구
걸레
물먹는하마
실리카겔(부츠용)
데크백

소원빛

2017.12.09 08:27:04
*.216.37.21

1인용기준 바인딩결합 데크 2개 , 부츠 2개, 헬멧 안에하나 밖에하나, 보호대 2개 넣고 자리 남네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39
183365 강촌, 베어스 일요일 인파 어떨까요~~ [1] po낙엽wer 2017-12-08 1013
183364 토코 다리미 고장난건가요? [2] 일감몰아주기 2017-12-08 671
183363 휘팍 왁싱 고민입니다 [5] fbiwook 2017-12-08 844
183362 비시즌권자 하이원 가려는데 버스랑 리프트권 패키지로 예약하는곳은 없... [2] 하늘부리 2017-12-08 848
183361 종합운동장 -> 웰리 [1] 보드왕초보2 2017-12-08 761
183360 데페우드 161w , 163 붓아웃 문의 [4] 덕유산폭격기 2017-12-08 816
183359 헤진 바지 살릴수 있는방법 있을까요 file [6] 앵그리맨 2017-12-08 1256
183358 왁싱페이퍼? 이거 머 어떤건가요? [2] 투어너어 2017-12-08 848
183357 조거팬츠는 밑단 모양이나 길이가 다른가요? [3] rahe 2017-12-08 755
183356 데크 길이 ;; [3] 초루 2017-12-08 708
183355 크리스마스 이브에 룸쉐어 하시는 분들 많나요?? [2] 눈이송송 2017-12-08 644
183354 리키님 자세....다시한번 문의 드려요ㅠㅠ file [4] 꽁지암 2017-12-08 1227
183353 급사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웰팍 너구리입니다ㅠ [4] 웰팍_너구리 2017-12-08 871
183352 데크+바인딩+부츠 센터링 문제 좀 봐주세요~ file [4] 최광배스 2017-12-08 785
183351 보드 브랜드 스텀패드말고 다이소 스텀패드를 이용해도 괜찮나요? [7] 눈위의미사일 2017-12-08 905
183350 곤지암 이번시즌 셔틀 대폭 축소한거 맞나요? [2] 굿스노우보더 2017-12-08 542
183349 전향각시 앞발 포워드린 주시나요? [4] 가끔은기억해 2017-12-08 1612
183348 내일 웰팍 철야 사람많을까요? [1] 오크보덩 2017-12-08 533
183347 부산에서 하이원출발하는 45인승버스 [3] 호그라이더 2017-12-08 610
» 보통 싱글라커에 뭐 보관하시나요? [7] 송파트윈스 2017-12-08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