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시즌 트러스트llr 타다가 올해 시막MG로 바꿀까 하는데,
혹시 타보신분들 플렉스나 토션 이 차이가 많이날까요?
트러스트llr도 무게에 비해 조작성이 좋아서 괜찮았는데,
시막MG는 요넥스에서 제공하는 스펙으로 보면 플렉스나 토션이 LLR보다 훨씬높아서ㅜ
플렉스랑 토션이 엄청단단하던데 조작성이나 부드러움정도가 차이가 많이날지궁금합니다
엮인글 :

미스타촤

2017.12.10 18:41:42
*.38.10.105

Mg리뷰에잇는데 참고해보세요 생각보다 하드하다고 하더라고요

무한무도리

2017.12.10 19:40:05
*.70.14.235

전 좀 차이나는편이었습니다.
전 llr은 아니고 그 전버전인 캐논볼이랑 mg랑 비교해보면 안정성은 mg가 높았지만 무겁고 단단히디보니 안정적이긴하지만 재미적인 측면에서는 캐논볼이 더 좋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49
183566 오피셜+말라 1516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 [5] 도피 2017-12-10 683
183565 버튼 데크에맞는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file [5] The-MetallicA 2017-12-10 1001
183564 비발디파크 야간 식사 [1] 만두1 2017-12-10 624
» 트러스트llr 에서 시막MG랑 차이많이날까요? [2] KANGCHO38 2017-12-10 1073
183562 하이원 보드샵 추천(장비 구매) 부탁드립니다 [2] 호더더 2017-12-10 752
183561 곤지암에 커스텀튠 아시는분 [1] 곤쟘흰둥이 2017-12-10 765
183560 이 바인딩 이름 아시는 분 계신가요? file [3] 초루 2017-12-10 773
183559 포워드린 문의좀 드려요 [4] 뿌몽이 2017-12-10 811
183558 스톰패드 부착? [11] cool0090 2017-12-10 776
183557 말라뮤트 사이즈질문 [2] 안호희 2017-12-10 587
183556 리프트 대기중 데크 까였을때 [8] 기안댁 2017-12-10 814
183555 리프트 대기중 장비까임에 대해 [16] A.F-CREW_PA... 2017-12-10 941
183554 데크구매시 추가서비스 질문있습니다 [1] 멘큐 2017-12-10 546
183553 내일 하이원 출격 예정입니다 [3] 호더더 2017-12-10 475
183552 베어스.오후.어땠나요? [2] 『惡동鎭이』 2017-12-10 585
183551 곤지암 오늘 어떤가요? [2] Quicks 2017-12-10 539
183550 스미스 고글 문의 file [3] 조신지 2017-12-10 836
183549 탑승 해보자 [94] 나용ㅇ 2017-12-10 2027
183548 혹시 웰팍 오늘 잠깐 비온 적 있나요? [12] 예림이그패... 2017-12-10 589
183547 데크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5] 멘큐 2017-12-10 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