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언씨X 꺼 남녀공이라고해서 샀더니 아....

너무쪼이네요 뚜껑은 짧고.. 제가 대두라그런가..ㅠ

너무 타이트해서 얼굴이 터질거같더라구요...

혹시 신축성좋고 너무얇지만 않으면 좋겠어요...

자전거용 있던거썼더니 쫌 얇더라구요;;

홀리데이? 카레타? 나이키? 어떤가요??

타브랜드도 추천받아요....
엮인글 :

빙수야팥빙수야

2017.12.10 19:32:47
*.111.180.119

저도 대두여서 지금까지 바라클라바 3번 구매했었는데 바운드꺼 좋습니다. 일단 잘늘어나고 다른거는 숨쉴때 통풍? 안되서 답답했는데 이거는 공기 잘통합니다. 

청주시원

2017.12.10 19:36:50
*.62.215.60

쪼이지않구 잘늘어나고.. 사이즈도큰가요..;;? 아 사이즈작으니까 너무불편하더라구요ㅋㅋ 남녀공용이네요.ㅠ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12.10 21:34:46
*.122.246.42

신축성은..어스투가..ㅡ 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55
183591 지산리조트 근처 맛집 아시는분 공유해주세요^^ [8] 뉴욕치즈케익 2017-12-10 621
183590 왁싱 꼭 받아야 하나요?;;; [89] 꽃피는이월 2017-12-10 1077
183589 외피작은 라이딩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김큐 2017-12-10 664
183588 쓰락 열성형 질문좀요 [7] 청주시원 2017-12-10 643
183587 유니온 울트라나 울트라 fc는 부츠 안 파먹나요? [3] PS44444 2017-12-10 580
183586 트러스트 slr VS 데페 우드 고민입니다 [5] 화재빵빵 2017-12-10 849
183585 곤지암 내일 빙판 인가요??? [3] 꽁지암 2017-12-10 812
183584 네버썸머 워록 데크 질문 드려요!!! [2] 짜원이 2017-12-10 1046
183583 톨티 90정도 되는 브렌드 추천부탁드립니당.. [1] mr존 2017-12-10 429
183582 전향 바인딩각 질문드려요 [3] 백숙오리날다 2017-12-10 826
183581 프랑스에서 나온 데크가 중국산이에요 [3] 윾녕 2017-12-10 754
183580 xv 포워드린 빈공간 질문좀 드릴게요. [6] 개클러버 2017-12-10 800
183579 여자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됴니됴니 2017-12-10 529
183578 14/15 말라뮤트 부츠 열성형 [4] 카베진 2017-12-10 710
183577 토턴시에 상체 [4] 보드왕초보2 2017-12-10 1123
183576 요즘 학동매장 xf 할인율이 얼마나 되나요? [1] 2공장메인트 2017-12-10 733
183575 힐턴시 상체 열기 질문요 ㅜㅜ [7] 마사모 2017-12-10 1073
183574 여성바인딩 사이즈질문이요 [5] 떠돌이Ryu 2017-12-10 940
» 신축성좋은 바라클라바 추천좀요... [3] 청주시원 2017-12-10 786
183572 무주리조트 시즌권 양도받을려구하는데요 [2] 굴러가는낙엽 2017-12-10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