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깜박하고 부츠사고 바인딩운 중고로 구하려고
사이즈채결을 안해봤는데
살로몬 막시 255사이즈인데 여자
바인딩 m가야될가요 s가야될까요
엮인글 :

AZZURRA

2017.12.10 19:50:40
*.39.138.80

M

돼랑보더

2017.12.10 20:22:56
*.38.8.27

M에 한표요....

그냥꽃보더지머

2017.12.10 23:50:52
*.111.151.150

제가 목시 255 신는데
바인딩은 유니온레가시 M 사용합니다~

휘팍슝슝

2017.12.11 07:53:22
*.38.11.214

M하셔야할듯요~!

카샤카샤

2017.12.11 12:40:56
*.217.122.28

M이요~ S는 230이하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8
183591 지산리조트 근처 맛집 아시는분 공유해주세요^^ [8] 뉴욕치즈케익 2017-12-10 621
183590 왁싱 꼭 받아야 하나요?;;; [89] 꽃피는이월 2017-12-10 1077
183589 외피작은 라이딩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김큐 2017-12-10 664
183588 쓰락 열성형 질문좀요 [7] 청주시원 2017-12-10 643
183587 유니온 울트라나 울트라 fc는 부츠 안 파먹나요? [3] PS44444 2017-12-10 580
183586 트러스트 slr VS 데페 우드 고민입니다 [5] 화재빵빵 2017-12-10 849
183585 곤지암 내일 빙판 인가요??? [3] 꽁지암 2017-12-10 812
183584 네버썸머 워록 데크 질문 드려요!!! [2] 짜원이 2017-12-10 1046
183583 톨티 90정도 되는 브렌드 추천부탁드립니당.. [1] mr존 2017-12-10 429
183582 전향 바인딩각 질문드려요 [3] 백숙오리날다 2017-12-10 826
183581 프랑스에서 나온 데크가 중국산이에요 [3] 윾녕 2017-12-10 754
183580 xv 포워드린 빈공간 질문좀 드릴게요. [6] 개클러버 2017-12-10 800
183579 여자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됴니됴니 2017-12-10 529
183578 14/15 말라뮤트 부츠 열성형 [4] 카베진 2017-12-10 710
183577 토턴시에 상체 [4] 보드왕초보2 2017-12-10 1123
183576 요즘 학동매장 xf 할인율이 얼마나 되나요? [1] 2공장메인트 2017-12-10 733
183575 힐턴시 상체 열기 질문요 ㅜㅜ [7] 마사모 2017-12-10 1073
» 여성바인딩 사이즈질문이요 [5] 떠돌이Ryu 2017-12-10 940
183573 신축성좋은 바라클라바 추천좀요... [3] 청주시원 2017-12-10 786
183572 무주리조트 시즌권 양도받을려구하는데요 [2] 굴러가는낙엽 2017-12-10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