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빙 토턴할때 힐에서 업 로테이션하고 다운하고 프레스 주면서 자연스럽게 어깨는 닫는게 맞나요? 덕스텐스입니다
엮인글 :

재퐈니

2017.12.10 20:14:49
*.111.10.5

님 글중에서 로테이션 보단 엣징이죠..

시동리

2017.12.10 23:03:11
*.29.173.164

업 기울기(엣징) 다운 로테이션 순이 맞지싶습니다..

보드왕초보2

2017.12.11 00:10:44
*.195.244.182

혹시 토에선 어깨 닫는게 맞나요?

RISKY.K

2017.12.11 09:39:58
*.168.13.52

닫으시는 분도 있고 살짝 여시는 분도 있습니다.  덕스텐스로 토턴시 무조건 어깨는 닫아야 한다! 라는건 없으니

자연스레 힐턴 끝났던 모양에서 토턴도 진행하심 될거에요. 너무 의식하진 마셔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38
183591 지산리조트 근처 맛집 아시는분 공유해주세요^^ [8] 뉴욕치즈케익 2017-12-10 621
183590 왁싱 꼭 받아야 하나요?;;; [89] 꽃피는이월 2017-12-10 1077
183589 외피작은 라이딩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김큐 2017-12-10 664
183588 쓰락 열성형 질문좀요 [7] 청주시원 2017-12-10 643
183587 유니온 울트라나 울트라 fc는 부츠 안 파먹나요? [3] PS44444 2017-12-10 580
183586 트러스트 slr VS 데페 우드 고민입니다 [5] 화재빵빵 2017-12-10 849
183585 곤지암 내일 빙판 인가요??? [3] 꽁지암 2017-12-10 812
183584 네버썸머 워록 데크 질문 드려요!!! [2] 짜원이 2017-12-10 1046
183583 톨티 90정도 되는 브렌드 추천부탁드립니당.. [1] mr존 2017-12-10 429
183582 전향 바인딩각 질문드려요 [3] 백숙오리날다 2017-12-10 826
183581 프랑스에서 나온 데크가 중국산이에요 [3] 윾녕 2017-12-10 754
183580 xv 포워드린 빈공간 질문좀 드릴게요. [6] 개클러버 2017-12-10 800
183579 여자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됴니됴니 2017-12-10 529
183578 14/15 말라뮤트 부츠 열성형 [4] 카베진 2017-12-10 710
» 토턴시에 상체 [4] 보드왕초보2 2017-12-10 1123
183576 요즘 학동매장 xf 할인율이 얼마나 되나요? [1] 2공장메인트 2017-12-10 733
183575 힐턴시 상체 열기 질문요 ㅜㅜ [7] 마사모 2017-12-10 1073
183574 여성바인딩 사이즈질문이요 [5] 떠돌이Ryu 2017-12-10 940
183573 신축성좋은 바라클라바 추천좀요... [3] 청주시원 2017-12-10 786
183572 무주리조트 시즌권 양도받을려구하는데요 [2] 굴러가는낙엽 2017-12-10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