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얼마전 세이지 코첸버그 1516 모델 monster energy 와 합작한 버전을 샀는데

프랑스인가 유럽쪽에서 만든줄 알았던 보드가 마데인 차이나..

원래 이런가요..? 뭐 이탈리 브랜드 시계가 중국산인 경우는 많이 봤는데..

데크도 역시나 마찬가지인 건가요??그런건가요??

엮인글 :

kucky™

2017.12.10 20:21:19
*.21.59.100

중국 데크 많습니다.

저가 데크는 대부분 중국산이라고 보면 됩니다.

무서운초보ㅎ

2017.12.10 20:37:58
*.62.173.2

xlt도 차이나ㅎㅎ..

심야권

2017.12.11 09:44:13
*.169.30.185

oem 방식 생산이겠죠
요즘 수제 생산 방식 쓰는데가 별로 없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4
183594 오가사카 CT에 어울리는 바인딩이랑 부츠좀 추천해주세요~ [5] 가면라이더 2017-12-10 655
183593 보아부츠가 헐거워져요 ㅠ_ㅠ [11] qowl 2017-12-10 853
183592 인터넷주문질문드립니다 [2] 멘큐 2017-12-10 431
183591 지산리조트 근처 맛집 아시는분 공유해주세요^^ [8] 뉴욕치즈케익 2017-12-10 621
183590 왁싱 꼭 받아야 하나요?;;; [89] 꽃피는이월 2017-12-10 1077
183589 외피작은 라이딩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김큐 2017-12-10 665
183588 쓰락 열성형 질문좀요 [7] 청주시원 2017-12-10 643
183587 유니온 울트라나 울트라 fc는 부츠 안 파먹나요? [3] PS44444 2017-12-10 580
183586 트러스트 slr VS 데페 우드 고민입니다 [5] 화재빵빵 2017-12-10 849
183585 곤지암 내일 빙판 인가요??? [3] 꽁지암 2017-12-10 812
183584 네버썸머 워록 데크 질문 드려요!!! [2] 짜원이 2017-12-10 1046
183583 톨티 90정도 되는 브렌드 추천부탁드립니당.. [1] mr존 2017-12-10 429
183582 전향 바인딩각 질문드려요 [3] 백숙오리날다 2017-12-10 826
» 프랑스에서 나온 데크가 중국산이에요 [3] 윾녕 2017-12-10 755
183580 xv 포워드린 빈공간 질문좀 드릴게요. [6] 개클러버 2017-12-10 800
183579 여자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됴니됴니 2017-12-10 529
183578 14/15 말라뮤트 부츠 열성형 [4] 카베진 2017-12-10 710
183577 토턴시에 상체 [4] 보드왕초보2 2017-12-10 1123
183576 요즘 학동매장 xf 할인율이 얼마나 되나요? [1] 2공장메인트 2017-12-10 733
183575 힐턴시 상체 열기 질문요 ㅜㅜ [7] 마사모 2017-12-10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