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구피로 타는데 뒷발 무릎에 통증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바인딩각차를 15에서 12로 줄이니 괜찮아지긴했는데

9도로 더 줄여도 괜찮을까요??

엮인글 :

재활은보드

2017.12.10 20:35:22
*.62.204.160

해보셔요

하율아빠

2017.12.10 20:40:53
*.7.56.103

바인딩 각도 정답은 없습니다.
편한자세를 찾는게 최고 입니다.
안전보딩 하세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12.10 21:33:28
*.122.246.42

이렇게 저렇게 계속 바꿔 타보시면서 제일 편한 각을 찾으시면 됩니다^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58
183590 왁싱 꼭 받아야 하나요?;;; [89] 꽃피는이월 2017-12-10 1077
183589 외피작은 라이딩용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김큐 2017-12-10 664
183588 쓰락 열성형 질문좀요 [7] 청주시원 2017-12-10 643
183587 유니온 울트라나 울트라 fc는 부츠 안 파먹나요? [3] PS44444 2017-12-10 580
183586 트러스트 slr VS 데페 우드 고민입니다 [5] 화재빵빵 2017-12-10 849
183585 곤지암 내일 빙판 인가요??? [3] 꽁지암 2017-12-10 811
183584 네버썸머 워록 데크 질문 드려요!!! [2] 짜원이 2017-12-10 1046
183583 톨티 90정도 되는 브렌드 추천부탁드립니당.. [1] mr존 2017-12-10 429
» 전향 바인딩각 질문드려요 [3] 백숙오리날다 2017-12-10 826
183581 프랑스에서 나온 데크가 중국산이에요 [3] 윾녕 2017-12-10 754
183580 xv 포워드린 빈공간 질문좀 드릴게요. [6] 개클러버 2017-12-10 800
183579 여자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됴니됴니 2017-12-10 528
183578 14/15 말라뮤트 부츠 열성형 [4] 카베진 2017-12-10 710
183577 토턴시에 상체 [4] 보드왕초보2 2017-12-10 1123
183576 요즘 학동매장 xf 할인율이 얼마나 되나요? [1] 2공장메인트 2017-12-10 733
183575 힐턴시 상체 열기 질문요 ㅜㅜ [7] 마사모 2017-12-10 1073
183574 여성바인딩 사이즈질문이요 [5] 떠돌이Ryu 2017-12-10 940
183573 신축성좋은 바라클라바 추천좀요... [3] 청주시원 2017-12-10 786
183572 무주리조트 시즌권 양도받을려구하는데요 [2] 굴러가는낙엽 2017-12-10 782
183571 드래곤 x1은 클리어 렌즈가 없나요? [8] 똥꾸룽내 2017-12-10 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