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그라운드트릭을 위해서 1617시즌 워록 데크를 보고 있는데

플렉스나 무게가 어떤지 굉장히 궁금해요

탑시트 그래픽도 양각이 되있는건지 아니면 평범한 그림그래픽인지도

사용하고 계신  형님, 누님들 알려주세요!!ㅎㅎ

엮인글 :

보드타러혼자온거니

2017.12.11 05:34:17
*.32.131.232

지인이 워록 타는데요
탑시트 양각입니다
플렉스는 3~4 정도
데크자체만으론 가볍더라구요
괜찮은거같아요

짜원이

2017.12.11 09:59:13
*.7.51.245

우와 상세한 답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78
183586 트러스트 slr VS 데페 우드 고민입니다 [5] 화재빵빵 2017-12-10 849
183585 곤지암 내일 빙판 인가요??? [3] 꽁지암 2017-12-10 811
» 네버썸머 워록 데크 질문 드려요!!! [2] 짜원이 2017-12-10 1046
183583 톨티 90정도 되는 브렌드 추천부탁드립니당.. [1] mr존 2017-12-10 427
183582 전향 바인딩각 질문드려요 [3] 백숙오리날다 2017-12-10 826
183581 프랑스에서 나온 데크가 중국산이에요 [3] 윾녕 2017-12-10 753
183580 xv 포워드린 빈공간 질문좀 드릴게요. [6] 개클러버 2017-12-10 800
183579 여자 입문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됴니됴니 2017-12-10 526
183578 14/15 말라뮤트 부츠 열성형 [4] 카베진 2017-12-10 710
183577 토턴시에 상체 [4] 보드왕초보2 2017-12-10 1123
183576 요즘 학동매장 xf 할인율이 얼마나 되나요? [1] 2공장메인트 2017-12-10 733
183575 힐턴시 상체 열기 질문요 ㅜㅜ [7] 마사모 2017-12-10 1073
183574 여성바인딩 사이즈질문이요 [5] 떠돌이Ryu 2017-12-10 940
183573 신축성좋은 바라클라바 추천좀요... [3] 청주시원 2017-12-10 786
183572 무주리조트 시즌권 양도받을려구하는데요 [2] 굴러가는낙엽 2017-12-10 782
183571 드래곤 x1은 클리어 렌즈가 없나요? [8] 똥꾸룽내 2017-12-10 1027
183570 오피셜 1516쓰는데 올라운드 바인딩, 부츠 뭐가괜찮을까요? [2] 도피 2017-12-10 963
183569 k2 darko부츠 as 질문 드려요~ 하핳핳핳 2017-12-10 1273
183568 급 사알라몬 헤머 [8] rrrr 2017-12-10 608
183567 왁싱 질문드립니다! [3] 웰파크 2017-12-10 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