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체험단 당첨되어서 착용하고 글써야하는데..


귀돌이를 애초에 버려서..ㅡ.ㅡ; 난감스럽네요 ㅎㅎ


혹시 파는곳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그리고 혹시 프리사이즈일까요?ㅡ.ㅡ;


헬멧 사이즈가 기억이 안나네요--;;

엮인글 :

내궁뎅이니꺼

2017.12.11 13:13:04
*.226.208.239

ㅋㅋㅋㅋ 그 귀돌이없는 번마콘 나눔한다는 소식듣고 왔습니다만~~~
귀돌이 샵가면 있지않을까요??

공랑붕어

2017.12.11 13:16:54
*.223.62.147

가난뱅이 헝그리 보더라 주면은..ㅠ.ㅠ 저 착용할게 읍네요 ㅠ.ㅠ;

샵에 품절로 떠서요 ㅡ.ㅡ;

더기야

2017.12.11 13:16:49
*.232.254.130

ㅋㅋㅋ 공랑님 저랑 같으시군요... 다행히 저는 주변에서 얻었습니다.ㅋㅋㅋㅋㅋ

공랑붕어

2017.12.11 13:17:21
*.223.62.147

헐...ㅡ.ㅡ; 사이즈는 아무거나 맞던가요?ㅡ.ㅡ;


더기야

2017.12.11 13:26:26
*.232.254.130

제가 좀 빅두인데.. 다행히 같은사이즈를 얻어서여 ㅜㅜ;;

에비츄매니아

2017.12.11 13:22:59
*.111.25.181

저도 번 마콘 귀돌이 찾다가 없어서 새로 샀습니다 인터넷엔 안나와서 샵 여러군데 물어 봤는데 대부분은 따로 안나온다고하고 쇼x,91x에서는 올해 이어폰 들어가는 귀돌이는 수입을 안했다고 하더라구요 이어폰 안들어가는건 있을지 모르니 전화해보세요

공랑붕어

2017.12.11 13:26:26
*.223.62.147

크흡... 전화해봤더니 없다는군요..ㅡ.ㅡ;; 크흡.. 괜히 버렸네요 예전에 ㅋㅋ 절떄 안찰거 같아서 떄버린건뎅..ㅡ.ㅡ;;

내궁뎅이니꺼

2017.12.11 13:27:46
*.226.208.239

벌 받으셨어욬ㅋㅋ

공랑붕어

2017.12.11 13:30:19
*.223.62.147

으흐흐ㅠ.ㅠ 큰일이군요 언능 체험단 써야하는뎅 ㅋㅋ

Fly.High.

2017.12.11 13:46:56
*.226.142.55

"귀돌이 따윈 필요없는 제품"이라고 강조해서 작성해보세요~^^

공랑붕어

2017.12.11 13:52:15
*.223.62.147

크흡! 그렇게 작성해보겠습니다! 乃

Ellumi

2017.12.11 13:49:14
*.81.64.15

귀돌이가 꼭 필요없으시면 차라리 체험단 제품 별도 액세서리를 구매하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공랑붕어

2017.12.11 13:50:31
*.223.62.147

으흐흐  안그래도 방금 그거 주문 해버렸네요 으흐흐

Ellumi

2017.12.11 13:53:25
*.81.64.15

아..근데 가만 보니 저정도의 벨크로가 필요한거면 굳이 안 사시고 주변에서 좀 찾아보셔도 될거 같은데요~

5,000원 주고 살만한 정도는 아닌거 같기도...

공랑붕어

2017.12.11 13:54:33
*.223.62.147

저도 살짝 그런감이있긴했찌만..ㅡ.ㅡ; 어쩔수없죠 ㅎㅎ 제가 없는거니 ㅎㅎ 배송비 포함 7500원이네요 ㅋㅋ


그냥 이리저리 안돌아다니고 샀다 생각해야죠 ㅎㅎ

OTOHA

2017.12.11 14:27:49
*.240.72.110

비비익스트림 인터넷 샵에 팔고있습니다.

공랑붕어

2017.12.11 14:34:03
*.223.62.147

오오!! 오토하님 감사합니다! 방금 취소하고 이거 구매해야겠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35
183685 휘팍 셔틀 경기도노선 문의드려요 [2] nedfor 2017-12-11 566
183684 대구 하이원 시즌버스 구입 및 버스탑승 관려 문의드려요~ [2] 내꿈은딸바보 2017-12-11 563
183683 힐턴 토턴시 프레스 최대지점이랑 무게중심 위치에 대해서 질문이요ㅠㅠㅠ file [3] 나무나무야 2017-12-11 1172
183682 습설/강설이 무엇인가요? [7] 멧새소리 2017-12-11 964
183681 바인딩 결합 나사 질문 [10] 무주폭풍낙엽 2017-12-11 569
183680 호옥시 캐피타 스캇 스티븐스 타보신 분 계십니까? [3] pepepo 2017-12-11 796
183679 부츠 구입 관련 조언 부탁드려요 ^^ [2] 빡줵 2017-12-11 369
183678 하이원에서 대중교통으로 서울오기 [7] 아리에리 2017-12-11 1351
183677 slash atv 데크 평가가 어떤가요? [4] 왕개 2017-12-11 550
183676 데크 바이딩 정보랑 부츠 어떤건지알수있을까요?? file [5] 오민택 2017-12-11 473
183675 플럭스 할인율 아시는 분.. [1] Nills 2017-12-11 594
183674 장비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얄리말리 2017-12-11 1277
183673 라이스28 rt9 라이딩 [4] 청량리간디 2017-12-11 1258
183672 십몇년된 로스파워로 전향 카빙.. 연습해도 될까요? [5] 평내개썰매 2017-12-11 619
183671 플럭스 라이딩용중고로 살려고하는데요 멀사야될지 [7] 사라보자 2017-12-11 530
183670 부츠가 사이즈 오류 [8] 곤쟘 2017-12-11 592
183669 장갑에 대한 의문.. [9] YooChul-Min 2017-12-11 631
183668 강습 받아보신 분들 질문입니다. [14] 여우비 2017-12-11 1107
» 번 마콘 귀돌이 파는곳 아시는분..ㅡ.ㅡ;; [17] 공랑붕어 2017-12-11 724
183666 초보자 턴 질문입니다.. [19] 독학혼보더 2017-12-11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