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해머를 타려고 합니다.


기본 바인딩 각도를 어떻게 될까요?


↖↖    ↖ ↑  각도로 말씀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엮인글 :

클릭해

2017.12.11 18:03:03
*.127.207.90

추천
1
비추천
0

39-15 쓰고 있습니다 

저한텐 아주 편안하네요 ~

Klazz

2017.12.11 18:03:48
*.33.153.111

추천
1
비추천
0
전향으로 가신다면 레귤러 기준
왼발 ↖️30
오른발 ↖️15

로 시작해보세요

오늘도난참는다

2017.12.11 18:24:37
*.205.56.111

추천
1
비추천
0

헤메라고해서 덕으로 타지 말란법은 없습니다 

실제로 그런분도 있구요

여러가지 해보세요 편한걸 찾으시면 됩니다

저도 아직 못찾은건 함정 ㅠㅠ

comanet

2017.12.11 20:32:15
*.167.121.44

추천
1
비추천
0

24 6부터 시작해보세여

볶음잡채

2017.12.12 15:28:13
*.42.14.4

불편하면 올리면서 타면되나요?

comanet

2017.12.12 21:35:08
*.167.121.44

추천
1
비추천
0

네 계속 본인에게 맞는 각도 찾으시면되요~

정의리.

2017.12.12 02:53:29
*.195.144.151

추천
1
비추천
0
의외로 덕 으로 타시눈 해머 유저분들 많으시던데요~?

볶음잡채

2017.12.12 15:27:43
*.42.14.4

아 !!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6
» 해머데크 바인딩 문의 [8] 볶음잡채 2017-12-11 640
183711 wing고글 as 받을수있나요?> [6] 앨러니 2017-12-11 870
183710 데페는 어디서(어느 샵, 사이트) 사야되나요? [3] 꺄옷 2017-12-11 729
183709 혹시 무주에 엣징잘하는 곳 있나요?? [13] 일감몰아주기 2017-12-11 615
183708 파워텍터 입어볼 수 있는 오프매장 있나요?? [3] melomine 2017-12-11 582
183707 베어스냐 강촌이냐 오크벨리냐...평일출격 [4] 잘생긴오이 2017-12-11 560
183706 부츠사이즈 250이면.. [6] 무명85 2017-12-11 623
183705 코로크로 왁싱하는 방법 [5] 앵그리맨 2017-12-11 709
183704 휘팍 시즌권자용 쿠폰 나눔요청이요 ㅠㅠ [3] 행복둥이_94... 2017-12-11 665
183703 똑똑 곤지암 특파원 나와주세요! [20] 무사사™〃 2017-12-11 846
183702 혹시 오클리윈드자켓 클리어렌즈 소량으로 주문제작 가능한곳있을까요? [2] 캐로롱 2017-12-11 928
183701 이해못할 애들. [17] 타이탄 2017-12-11 1047
183700 에덴벨리 계시는분 있으실까요 [1] 뽑뽑 2017-12-11 635
183699 와이드 트릭데크 어떤게 있을까요? [3] 호굿 2017-12-11 1125
183698 테크니컬 카빙 고수님들 도와 주세요(오징어 대마왕 영상 첨부합니다.) [22] 오징어허접... 2017-12-11 1499
183697 곤지암 오후 타신분 계신가요?? [6] 미친메쏘드 2017-12-11 1163
183696 헤머덱 질문 드립니다. [12] 낚엽까지만 2017-12-11 810
183695 가벼운 헬멧에 대한 정보좀 주세요ㅠㅠ [19] 시즌이왔 2017-12-11 834
183694 가성비 좋은 선글라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보더미카엘 2017-12-11 549
183693 용평 궁금한거있습니다! [3] 빅보이 2017-12-11 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