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나만 넘 오래 썼더니 사진이 매년 똑같아서 바꿔보고 싶은데


노프레임이 나을지 렌즈는 미러가 나을지 올블랙이 여전히 무난할지 클리어렌즈 보너스로 있는 게 좋을지 등등


선택이 어렵네요


작년엔 드래곤 D1 괜찮았는데 올해는 머가 괜찮을까요?


엮인글 :

Ellumi

2017.12.11 22:30:47
*.86.29.175

D1도 괜찮고 비슷한 느낌은 애쉬버리죠~
꾸준한 강세 오클리 플라이트덱
IXNINE IX3랑 올해신상 IX4
드래곤 NFX쯤 생각납니다.

melee

2017.12.11 22:50:43
*.162.42.156

스미스 io라인도 갠찮아요~

Aisha_

2017.12.11 22:57:44
*.62.11.130

전 스미스 I/O X 꾸준히 사용중이고 최근 오클리 에어브레이크 xl , IX3 써봤는데 다 이쁜거 같아요.
이번엔 스미스 I/O 7 새로 영입해서 오늘 개시해봤는데 이것도 맘에 들구요.
고글은 워낙 개취라 직접 샵에 가서 착용해보면서 맘에 드시는 걸로 고르면 될거 같아요 ^^

R6

2017.12.11 22:59:35
*.249.88.42

스미스iox 오클리 플라이덱 둘다 써본바로는 제 개인적으로는 스미스가 가볍고 시야선명해서 더 좋았네요

베리슈

2017.12.11 23:27:14
*.184.36.20

요즘은 올블랙보단 약간 컬러감있는게 유행이예요~

미러나 클리어렌즈중에 고민이시면 ix9 티탄클리어로 1타2피 하시면 될것같구//

d1도 추천드리려했는데 써보신것 같으니...


매년 분위기 바꿔가며 쓰고싶으시면 기본 블랙이나 화이트 프레임에 렌즈 색상 다양하게 스페어렌즈 나오는 제품으로 보시면 좋아요!


곰팅이™

2017.12.11 23:56:56
*.237.84.103

스미스 iox 사용하는데 만족합니다...이것만 착용...

블랙아웃도 시야좋고요...어둡다면...클리어렌즈...

모모랜드

2017.12.12 05:26:09
*.39.141.100

간지는 오클리 플라이트덱. 가성비는 아이엑스나인 ix3

리재용

2017.12.12 10:52:37
*.204.134.81

플덱 볼때마다 이쁘더라구요

암욜맨

2017.12.16 12:04:29
*.204.49.67

전 nfx2나 아이엑스나인 이쁘더라구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81
183745 부츠 보어 파손된거 수리 가능할까요..?? file [7] 어린꿀 2017-12-11 674
» 요즘 고글은 뭐가 이쁜가요? [9] 노슴오킹 2017-12-11 975
183743 낙엽만 주구장창.. 너무겁이나요. [37] 윤윤윤ol 2017-12-11 783
183742 독학보더라 자세지적좀 부탁드립니다 [13] 해므 2017-12-11 838
183741 하이원 버스이용시 [5] 모세의기적(... 2017-12-11 547
183740 내일 강촌 아이스일까요? [2] 붕어오빠 2017-12-11 839
183739 데크 길이 질문 좀 드립니다. [2] xperia 2017-12-11 563
183738 심야에 탈때는 헤머? 아님 편한 라운드? [9] 살몬빠아님 2017-12-11 751
183737 광주 하이원 셔틀 ㅠ [7] 미끄러져라... 2017-12-11 651
183736 블렌트라는 브렌드 보드복 어떤가요 .?? [9] 오늘도난참는다 2017-12-11 787
183735 고수님들 바인딩 각도 질문 드립니다. [5] 앵그리맨 2017-12-11 972
183734 타입알 파손.. 수리할수 있을까요? file [26] 4885 2017-12-11 1200
183733 9디럭스 부츠 사이즈 질문이요!! (일반신발사이즈 240 / 디럭스 235) [1] 미미미밍 2017-12-11 784
183732 말라 250에 SF m사이즈 채울만하겠죠? [6] 안호희 2017-12-11 687
183731 가지고 놀기 쉬운 일본 트릭 데크 어떤게 괜찮을까요? [3] Houser-J 2017-12-11 929
183730 보알못 초보가 질문드려요. (고글과 헬멧) [14] YooChul-Min 2017-12-11 824
183729 주말 오전만 타기에 비발디파크만큼 좋은 곳이 있나요?? [10] 원스터 2017-12-11 672
183728 아논 헬맷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2] 날아라슈파보드 2017-12-11 635
183727 부츠 통증 이 심합니다 도움좀 주세요.. [9] 홍정우_927940 2017-12-11 777
183726 학동 처음가보는데 안사면 화 많이 내나요? [16] 초보초보 2017-12-11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