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독학으로 보딩하는사람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많은영상중에 외경 즉 앵귤레이션 용어가 자주나오는데

속시원한 외경에대한 설명을 찾기가 힘드네요 ㅠㅠ

제가 들은바로는 외경이 턴을할때 상체나 머리가 슬롭과 평행을 이루게

해서 엣지를 더 강하게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이해두 잘안되구요 ㅠㅠ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려뇨~
엮인글 :

bkm0714

2017.12.12 13:14:58
*.223.3.205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Colum&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Lunatrix&page=2&document_srl=371702

퍼플부

2017.12.13 11:50:30
*.38.22.57

보딩이나 바이크나 동일한데요, 기울기를 사용하는 움직임에서 나오는 용어입니다.
인클은 타고있는 물체와 무게중심이 일치하면서 지면과의 기울기의 변화를 주는것이고 앵글은 일부로 무게중심을 물체 외부로 빼내서 불균일을 유도하여 인클을 더 주거나 덜 주게끔 하는 방법입니다.
네이x에서 바이크로 검색하시면 정보 많습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96
183826 에덴밸리 군인할인... [4] 개9쟁2 2017-12-12 753
183825 제네시스x 스트랩 문제관련입니다ㅠㅠ [13] 퓨리팝 2017-12-12 807
183824 F2 판때기 베이스 갈라짐 증상? file [8] 잘알지도못... 2017-12-12 897
183823 데크상판 기스 수리 문의드려요ㅠㅠ file [12] 꿀규 2017-12-12 961
183822 초보입니다. 지적좀 해주세요ㅜ [22] leems 2017-12-12 789
183821 고프로 질문드려요 Melong2 2017-12-12 845
183820 이월상품은 언제 구입해야 되요? [9] 점심뭐먹지 2017-12-12 839
183819 드래곤고글 렌즈 문의좀할께요.... [3] jone파파 2017-12-12 601
183818 왁싱관련 질문입니다. [2] 선단동 2017-12-12 617
183817 데페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3] ssdfsad 2017-12-12 557
183816 번마콘 귀마개 착용 하시나여? [12] 노유탄 2017-12-12 652
183815 장갑관리 질문드립니다 [7] 슬로프의황태자 2017-12-12 666
» 외경이란 무엇인가요? [3] 싱싱오 2017-12-12 1159
183813 초보자가 상급자 슬로프에서 연습? [42] 마앙 2017-12-12 1200
183812 버튼 포톤보아부츠가 궁금하네용 YP벙커 2017-12-12 817
183811 데크에서 쇳소리 나는데 .... [7] 목캔디알파인 2017-12-12 628
183810 데페 붓아웃질분 [4] 보드타는 웅이 2017-12-12 676
183809 디럭스 부츠랑 바인딩이요! [1] nagorze 2017-12-12 617
183808 트릭용 입문데크 선택.. [5] 눈밑에마카롱 2017-12-12 841
183807 버튼 제네시스 부츠 까이게(?) 하나요? [4] ~~* 2017-12-12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