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POC 고글 사용중인데 오클리로 바꿔 보려구요.

헬멧과 궁합이 잘 될지 실착을 못해보는 지방이라 도와주세요... 

번 마콘 헬멧 사용하시는 분도 라인마이너와 궁합이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아흐흐흐흥

2017.12.12 20:10:48
*.62.173.149

라인마이너는 모르겠고 플덱이랑 스컬이랑은 좋아요~~!

edge_800015

2017.12.13 11:55:15
*.229.129.239

네 감사합니다. 플덱도 고려해볼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25
» 오클리 라인마이너와 POC skull X 헬멧 쓰시는 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2] edge_800015 2017-12-12 612
183845 오크밸리 내 스키샵에 보드왁싱 해주나요?? [8] 모세의기적(... 2017-12-12 590
183844 트릭할때 스탠스랑 각도 질문입니다. [5] 떵금순 2017-12-12 1157
183843 몸무게 체중 데크길이 [9] 가두리 2017-12-12 862
183842 주중 하이원 질문있습니다!! [4] 규스 2017-12-12 561
183841 바인딩문의드려요 [1] 사라보자 2017-12-12 598
183840 혹시 비발디파크 락커룸 2층 테라스 자율정비대에서 왁싱해도 되나요? [10] Capacity 2017-12-12 629
183839 f2 데크 신상은 다 엣징하나요? [14] 바랑이 2017-12-12 821
183838 가성비좋은왁스추천부탁드려요! [3] 보드왕초보2 2017-12-12 813
183837 주말 인파.. 강촌 vs 대명 vs 오크 vs 지산 [13] 맥앤치즈 2017-12-12 726
183836 발등 낮은 사람 부츠 [4] 내이름은스... 2017-12-12 542
183835 드래곤 x1 고글인데 헬멧 맞는거 추천좀 해주세요. [1] 똥꾸룽내 2017-12-12 606
183834 에어블라스터 원피스 사이즈 [10] 얄리말리 2017-12-12 783
183833 지산리조트 파크.... The_Red 2017-12-12 623
183832 ixnine(아이엑스나인) 이월 할인은 언제부터일까요? [4] 킴고니 2017-12-12 617
183831 스키장 처음 가는 초보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8] rrdeeddea 2017-12-12 821
183830 액션캠 질문... [4] 시쿠 2017-12-12 640
183829 도넥 srt 질문 [1] 베베카 2017-12-12 713
183828 하이원 리프트권 질문이요. [8] 안전이최우선 2017-12-12 617
183827 살로몬 pact 왜 이렇게 저렴한거죠? file [5] 니들뒤졌다 2017-12-12 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