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 타다가 중간에 점심 먹으려고 하는데 장비 옆에 두고 들어가서 먹을만한 식당


어디어디 있나요?? 스키하우스 2층인가? 보샬레 거기는 일반 식당인가요? 뷔페인가요?


홈페이지에는 식당처럼 돈까스 장터국밥 나와있던데 블로그 보니까 뷔페라고 나와있어서요..

엮인글 :

다반사

2017.12.12 18:13:03
*.226.206.164

거기도 일반식당이구요(1층은 롯데리아), 드래곤타고 내려와서 보이는 챌린지 하우스1층도 같습니다.
드래곤/디어상단에서의 건물도 식당/카페구요, 저렴하게 드시려면 콘도건물 로비층에 편의점도 있습니다.

다람쥐야

2017.12.12 19:54:26
*.36.151.190

강촌 다녀온 바.
보샬레에서 엘리시안 웹 가입하면 식사 3천원 할인권 주는데 그걸로 돈가스. 맛은 그닥..

편의점 도시락이 나을듯해요 !

원천리스타

2017.12.12 22:26:45
*.187.47.180

돈까스와 김치찌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78
183871 데스페라도 싸이즈 질문 입니다 !! [5] 라이딩꿈나... 2017-12-12 628
183870 초보 보더가 쓸만한 헬멧,고글 추천해주세요~~ [4] 박봉구 2017-12-12 852
183869 버튼 제네시스 하이백 쓸림? file [5] 청기내리세용 2017-12-12 939
183868 fish 모양 데크 사이즈 선택 문의 드려요 [3] 珍매니아 2017-12-12 355
183867 부츠 질문드립니다 ! [4] 촙뽀더 2017-12-12 520
183866 오늘의 강촌야간은 어떤가요? [1] 펀프리 2017-12-12 352
183865 xlt 와 저가 해머덱 질문입니다. [8] 초보보도도 2017-12-12 1070
183864 안녕하세요 초보 보더입니다. [14] 밴프 2017-12-12 718
183863 혹시 토끼털깔창? 이런거 깔아보신분 [13] 청주시원 2017-12-12 536
183862 혹시 이것은 어디다 쓰는 물건인가요? file [3] 맥시마 2017-12-12 819
183861 비발디 테크노알바.. [18] 내궁뎅이니꺼 2017-12-12 731
183860 고글추천 부탁드려요 [8] 내궁뎅이니꺼 2017-12-12 687
183859 라이딩데크/트릭 국민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7] 데크데크!! 2017-12-12 1266
» 강촌 리조트 내 식당 어디어디 있어요? [3] naskl 2017-12-12 475
183857 베어스 시즌권있으신분 [4] 생각만20대 2017-12-12 572
183856 초보 첫장비 고민입니당.. 도와주십쇼!!ㅎㅎ [5] 희귀하긔 2017-12-12 660
183855 현재 데페 쓰고 계신분들, 키 몸무게와 사이즈가 어떻게 되세요?? [7] 꺄옷 2017-12-12 753
183854 스키 타본신분 있나요? 질문좀... [16] 모지 2017-12-12 613
183853 하이원 야간 들어갈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5] Uljinlife 2017-12-12 552
183852 베어스 생각만20대 2017-12-12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