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저는 올해 본격적으로 시작한 초보남성보더이며,
16-17 시즌에 두어번 타보고 빠져서 올 시즌에 엘리시안 시즌권과 장비를 샀습니다.
옷, 고글, 헬멧 사촌형한테 물려 받아서 옷 바지 같은 경우 사이즈가 좀 크네요..
그래서 구매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1. 일단 옷은 카레타 방수후드 생각하고 있는데, 이 한벌로 영하 날씨에 입어도 괜찮은가요?
괜찮다면 이에 맞는 바지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외 상 하의 추천도 부탁드려요(__)
2. 헬멧은 잘 몰라서 그냥 이것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고글은 드래곤하고 오클리 두가지 봤습니다.(눈이 너무 높죠?ㅋㅋ)
여기서 여쭤볼게, 국내에서 구입하는것과 해외구매하는것 많이 차이 나나요?
직구 생각하고 있는데 메리트가 있다면 진행해 보려고합니다. (모델명 추천 부탁드리며 이외 괜찮은 메이커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생각하고 있는 가격대는, 상 하의 - 20~25만 / 헬멧 - 10±2만 / 고글 - 10~20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월 상품도 상관없구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괜찮은 제품이면 더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스미스 홀트 쓰고있습니다. 헬멧을 구매한게 저번시즌...부터였으므로 홀트 외에는 써보지 못했네요. 가격대비 쓸만합니다.
3. 드라곤은 아마 14/15부터 유행했었고, 오클리는 명불허전의 명가입니다. 렌즈 기술만으로 쳤을때는 오클리를 따라잡을만한 회사가 없을 듯 하네요. 대신 이름값과 기술력때문에 비싼편입니다.
초반에 많이 넘어진다 하면 고글에 기스..가 많이 나기 때문에 너무 비싼거 사시면 아까울지도.. 가격대에서는 ix9? 이 괜찮다 하더군요. 가성비가 좋은 편이랍니다. 하지만 저는 스미스를 끼고있습니다. 요쪽도 렌즈기술은 오클리와 비벼도 크게 흠 안나는거 같네요. 렌즈교환형식에 단렌즈..고 단점이라면 스크레치에 약한듯합니다. 저번 시즌 중반 넘어서 구매한건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스크레치가!!! 다행인건 프레임부근 시야에서 안보이는 곳이라는걸로 만족을..
매우 주관적인 글입니다